천재교육, 초∙중등 1학기 시험 대비 프로그램 선보여

[천지일보=김성희 기자] 천재교육(회장 최용준)이 1학기 시험 대비 프로그램으로 초등학생에게는 ‘핵심 노트’를, 중학생에게는 ‘시험 특강’을 제공한다.

먼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초등 전과목 온라인 학습 사이트 ‘해법스터디’에서는 오는 30일까지 시험대비 ‘핵심 노트’와 ‘해법스터디 15일 무료체험 이용권’을 제공한다.

초등학생은 중간고사 대신 수시평가를 치르기에 꾸준한 학습이 더욱 중요해졌다. 이에 ‘핵심 노트’는 한 권에 전과목 개념 정리를 담아 학생들이 언제 어디서나 휴대하며 틈틈이 공부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또한 이 기간에 제공하는 ‘해법스터디 15일 무료체험 이용권’을 활용하면 문제풀이와 오답해설을 통해 실력을 점검하며 수시평가에 대비 할 수 있다.

중학생 대상으로는 시험 대비 프로그램으로 다음 달 16일까지 중등 인터넷 사이트 ‘아이셀파’에서 ‘시험특강’을 진행한다.

‘시험 특강’을 통해 국어, 영어, 수학 등 주요 과목의 개념 정리와 출제 예상 문제를 풀어볼 수 있으며 ‘스토리텔링 서∙논술형 특강’으로 서술형 문제도 함께 준비할 수 있다. ‘시험 특강’은 홈페이지에서 각 강좌를 구매 후 이용하면 된다.

천재교육 이러닝사업부 김태진 부서장은 “각 학년에 맞는 맞춤형 학습으로 1학기 시험을 대비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시험을 앞둔 학생들이 실전에 임하는 마음으로 프로그램을 활용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