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이지영 기자] 직업상담사 전문 온라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은 직업상담사 2급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합격기초 딱 잡아주기’ 무료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출간 된 ‘합격기초 딱 잡아주기’는 에듀윌이 진행하는 전국민 평생교육 무료지원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제작됐다. 직업상담의 개념, 직업상담의 이론 및 접근방법, 직업상담의 기법, 직업상담 행정 등 4개 파트의 기초를 확실하게 다질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이론 편에서는 자기주도적 학습이 가능하도록 세부적으로 설명했고, 핵심기출문제 편에서는 최근 출제경향을 완벽 분석하여 기출문제를 깐깐하게 엄선해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벤트는 일일 진행방식으로 매일 오후 8시에서 자정까지 신청접수가 시작된다. 선착순 50명만이 무료증정 이벤트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배송비는 무료이며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이벤트는 9월 15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에듀윌은 2014년 시험을 대비한 ‘2014년 1회 합격반’을 오픈했다.

‘2014년 1회 합격반’은 직업상담사 기본이론부터 기출문제특강까지 단계별 학습을 통해 실전문제 해결능력을 향상시켜 단기간에 1차 필기 과정과 2차 실무 과정을 완벽하게 마스터 할 수 있는 합격 패키지다.

커리큘럼은 1단계 기본이론, 2단계 핵심 및 문제풀이, 3단계 기출문제특강 순으로 진행되며, 1:1 학습관리서비스인 ‘9단계 합격드라이빙 시스템’을 통해 맞춤 학습 관리를 받아 볼 수 있다.

현재 수험생들의 수강료 부담을 줄이기 위해 수강료 50% 파격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기본서와 기출문제집 등 직업상담사 교재를 무료로 특별 증정한다. 수강기간 동안 스마트폰, PMP, MP3 강의뿐 아니라 IT자격증 강의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