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 (출처: 게티이미지뱅크)
여름 휴가 (출처: 게티이미지뱅크)

[천지일보=김누리 기자] 방역조치 완화로 외부 활동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전 수준으로 빠르게 정상화되고 있다. 특히 지난 3월 21일부로 백신 접종 완료자에 대한 국내 입국 시 자가격리가 면제되고 정부의 해외여행 자제 권고도 완화되면서 해외여행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온라인 여행상품 주문과 해외여행 관련 검색량이 방역 완화기와 비교해 대폭 증가한 가운데 실제 주요 관광지를 중심으로 출국자 수도 최근 들어 큰 폭으로 증가하고 있다. 팬데믹 이후 부진을 지속하던 항공운송서비스 소비와 국외소비도 크게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에 발맞춰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카드사 이벤트를 확인해보는 것이 어떨까. 격리의무 해제 이후 첫 여름 휴가철을 맞아 카드사들이 최대 20% 할인부터 해외 이용 수수료 우대, 경품 등 다양한 혜택을 내놓고 있다.

신한카드는 메리어트 인터네셔널과 제휴를 맺고 베트남·태국·필리핀 지역의 메리어트 본보이™ 호텔 숙박 할인 및 보너스 포인트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 신한카드)
신한카드는 메리어트 인터네셔널과 제휴를 맺고 베트남·태국·필리핀 지역의 메리어트 본보이™ 호텔 숙박 할인 및 보너스 포인트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 신한카드)

◆신한카드, 메리어트 호텔 예약 시 10% 할인 제공

신한카드는 메리어트 인터네셔널과 제휴를 맺고 베트남·태국·필리핀 지역의 메리어트 본보이™ 호텔 숙박 할인 및 보너스 포인트 제공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신한 신용카드로 예약 시 조식 포함 숙박 패키지 10% 할인과 메리어트 본보이™ 보너스를 최대 1500포인트 제공한다.

이는 ‘메리어트 본보이™ 더 베스트’와 ‘메리어트 본보이™ 더 클래식’ 등 신한카드의 메리어트 본보이 시리즈를 이용하면 15% 할인 및 최대 3000포인트 제공 등으로 혜택이 더 커진다.

또 오는 12월 31일까지 몰디브에 위치한 ▲세인트레지스 ▲JW ▲쉐라톤 ▲르메르디앙 ▲웨스틴 ▲W호텔에서 예약하면 정상가에서 15%를 할인한다. 오후 2시로 체크아웃 시간을 연장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제주도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신한카드가 도움이 될 수 있다. 12월 31일까지 신한카드가 선별한 제주도 내의 ▲면세점 ▲스튜디오 ▲박물관 등을 이용할 경우 최대 76%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국민카드는 물놀이 시설과 항공권 및 호텔예약 할인 등을 진행한다. (출처: 오션월드 홈페이지 캡처)
국민카드는 물놀이 시설과 항공권 및 호텔예약 할인 등을 진행한다. (출처: 오션월드 홈페이지 캡처)

◆KB국민카드, 오션월드 예약하면 친구 3명까지 30% 할인

KB국민카드는 물놀이 시설과 항공권 및 호텔예약 할인 등을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오션월드 현장 매표소에서 국민카드로 오션월드 종일권 결제 시 2만 50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동반 3인까지 30% 할인이 제공된다. 또 다음달 15일까지 롯데워터파크 입장권 결제 시 본인 최대 52%, 동반 3인 최대 44% 할인을 이용할 수 있다.

또 오는 30일까지 국민카드 라이프샵 홈페이지나 모바일앱, 티티비비, 비즈트립 등의 이벤트란에서 국제선 항공권을 결제하면 최대 7%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7월 29일까지 국민카드 티티비비에서 프로모션 코드를 등록해 호텔예약을 결제하면, 해외 호텔의 경우 15%(최대 9만원), 국내 호텔은 12%(최대 3만원) 할인된다.

이외에도 국민카드의 ‘BeV V카드(포인트형)’ 또는 ‘스카이패스 티타늄 카드’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BeV V카드는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혜택을, 스카이패스 티타늄 카드는 전달 실적 없이도 국내외 가맹점에서 이용하면 1000원당 대한항공 포인트 1마일이 쌓여 최대 5000마일을 적립할 수 있다.

현대카드는 6월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 현대카드)
현대카드는 6월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 현대카드)

◆현대카드, 쿠킹클래스부터 공연·독서까지 문화이벤트 풍성

코로나19로 누리지 못했던 문화 행사를 즐기려는 소비자라면 현대카드의 6월 문화 이벤트를 확인해보는 것이 어떨까.

먼저 현대카드는 쓱닷컴과 협업해 서울 압구정 쿠킹 라이브러리에서 ‘페리지 생면 파스타 클래스’를 오는 25일부터 이틀간 진행한다. 삼성동의 유명 생면 파스타 레스토랑 페리지의 임홍근∙신가영 셰프가 직접 파스타 면과 소스를 만드는 방법을 안내한다.

이태원의 현대카드 뮤직 라이브러리에서는 테마 전시 ‘블루 웨이브 온 더 턴테이블’이 펼쳐진다. 이 전시에서는 블루 컬러의 바이닐을 모아 관람객에게 청음의 기회를 제공한다. 뮤직 라이브러리 지하 공연장 언더스테이지에서는 모던록 밴드 실리카겔의 공연 아임모틀(I‘MMORTAL)이 18일부터 2일간 진행된다.

가회동의 현대카드 디자인 라이브러리에서는 ‘서촌의 작은 파리’로 불리는 서점 ‘오에프알 서울(Ofr. Seoul)’이 직접 엄선한 도서를 만날 수 있다. 9월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은 정원꾸미기(가드닝)를 소재로 한 5권의 예술 서적을 만날 수 있다.

롯데카드는 여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 롯데카드)
롯데카드는 여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 롯데카드)

◆롯데카드, 워터파크 가면 최대 52% 할인…리조트 패키지도 판매

롯데카드가 여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15일까지 롯데워터파크에서 롯데카드로 결제 시 실적 조건 없이 우대가 혜택을 제공한다.

현장이나 온라인 결제 시 종일권은 정상가에서 본인은 52% 할인된 2만 6900원에, 동반 3인까지는 대인은 3만 1900원, 소인은 2만 5900원 우대가로 구매할 수 있다. 오후권도 정상가에서 본인은 51% 할인된 2만 3900원에, 동반 3인까지는 대인은 2만 7900원, 소인은 2만 1900원 우대가 혜택이 적용된다.

롯데리조트 속초와 부여는 롯데카드 전용 특가 패키지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롯데리조트 속초는 ‘트레킹 패키지’와 ‘워터파크 패키지’를, 롯데리조트 부여는 ‘트레킹 패키지’와 ‘아쿠아 패키지’를 예약·판매한다. 패키지 예약은 롯데카드 디지로카앱과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투숙기간은 8월 31일까지다.

30일까지 인터파크·마이리얼트립·하나투어 등 다양한 항공권 판매 사이트에서 롯데카드로 해외 항공권을 결제하면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카드는 하나은행과 금융상품 및 서비스를 하나로 모은 ‘하나원큐 레디투고’ 이벤트를 선보인다. (제공: 하나카드)
하나카드는 하나은행과 금융상품 및 서비스를 하나로 모은 ‘하나원큐 레디투고’ 이벤트를 선보인다. (제공: 하나카드)

◆하나카드, 첫 해외여행은 하와이로… 항공권·호텔 할인 이벤트

하나카드는 하와이로 2022년 첫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31일까지 하나카드로 하와이안항공의 인천-호놀룰루 및 하와이 이웃섬 구간 이코노미석 왕복 항공권 예매 시 최대 5%의 할인된 금액으로 항공권을 구입할 수 있다.

또 아웃리거호텔앤리조트에서 최대 15% 할인 및 룸 업그레이드, 조식 1회 등을 무료로 즐길 수 있고 카할라호텔앤리조트에서는 3박 이상 이용 시 5% 추가 할인과 리조트 크레딧 50달러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트럼프호텔에서는 10%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하나카드는 하나은행과 ‘환전 지갑’ 서비스와 ‘하나의 여행 적금’ ‘비바 G 플래티늄 체크카드’ 등 총 세 가지로 구성된 ‘하나원큐 레디투고’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중 환전 지갑은 비대면으로 당일 환전·수령이 가능하고 이벤트 기간 최대 90% 환율 우대를 받을 수 있다. 하나은행과 하나투어 서비스를 결합한 여행 적금은 최대 연 3.2%를 제공한다. 비바 G 플래티늄 체크카드는 발급받은 후 이벤트 기간 1만원 이상 사용 시 현금으로 전환 가능한 5000 하나머니를 제공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는 본격적인 해외여행 시즌을 맞아 패키지 상품 예약 및 결제 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제공: 삼성카드)
삼성카드는 본격적인 해외여행 시즌을 맞아 패키지 상품 예약 및 결제 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제공: 삼성카드)

◆삼성카드, 해외여행 패키지 예약 시 100% 보너스 포인트 제공

삼성카드는 본격적인 해외여행 시즌을 맞아 패키지 상품 예약 및 결제 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다음달 31일까지 가족카드를 포함한 삼성개인신용카드로 삼성카드 여행 내 대상 제휴사에서 해외여행 패키지상품을 예약하거나 결제하면 ▲이용금액 100만원당 5~7만원 즉시 할인 ▲100% 보너스 포인트 ▲2~5개월 무이자 할부 등을 제공한다.

아울러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서 삼성개인신용카드로 항공권 건별 100만원 이상을 결제하면 최대 5만원 결제일 할인을 누릴 수 있다.

이 같은 이벤트는 아시아나 항공마일리지 적립을 제공하는 ‘아시아나 삼성애니패스플레티늄’이나 ‘삼성카드 스페셜마일리지’ 등 상품을 이용하면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친구들과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에서 물놀이를 즐기고 싶다면 삼성카드 이벤트를 확인해보면 좋다. 다음달 3일까지 스마트예약을 통해 놀이공원 할인 서비스가 탑재된 삼성개인카드로 이용권을 구매하면 본인 2만 4900원, 동반 3인 2만 9900원까지 우대가를 제공한다. 현장결제를 진행하면 본인 30% 현장할인도 이용할 수 있다.

우리카드는 거리두기 완화에 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 우리카드)
우리카드는 거리두기 완화에 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 우리카드)

◆우리카드, 5개 지역 호텔 이벤트 응모하면 ‘공짜’ 숙박권 드려요

우리카드는 거리두기 완화에 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해당하는 서울·인천·강릉·부산·제주 등 5개 지역 호텔 중 1개를 선택해 응모하고 우리WON카드 앱 푸시 동의 시,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응모 후 해외 오프라인에서 50달러 이상 결제 시, 추첨을 통해 총 100명의 고객에게 5만 꿀머니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트립닷컴 호텔에서 우리카드로 결제하면 14% 즉시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전용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호텔을 예약할 때 할인코드를 입력하고 결제하면 14% 즉시 할인이 제공된다. 단 결제 시 카드번호·할인코드 입력 후 반드시 즉시 할인 적용 여부를 꼭 확인해야 한다.

우리카드의 ‘DA@카드의정석’을 이용한다면 면세점, 해외이용금액, 항공사 등 영역에서 전월 실적, 횟수 제한 없이 언제나 1.3% 청구할인을 받아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상품은 연 2회 국내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도 가능하다.

BC카드는 2022년 하반기 항공권, 호텔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제공: BC카드)
BC카드는 2022년 하반기 항공권, 호텔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제공: BC카드)

◆BC카드, 바로카드로 해외항공권 예매하면 최대 20% 할인 제공

BC카드는 올 하반기 해외여행 수요에 맞춰 항공권, 호텔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인터파크 투어에서 BC 바로카드(BC 자체발급카드)로 해외 항공권을 예매하면 최대 20% 할인을 제공한다.

대상 카드는 케이뱅크 심플, 블랙핑크, 始發(시발), 밸런스, 로스트아크 카드 등이다. 연말까지 모든 해외 항공권에 할인이 적용되지만 노선별로 할인율이 다르기에 예매 전 확인이 필요하다.

온라인 여행 플랫폼 등과 협업한 해외 호텔, 렌트카, 해외 데이터 로밍 할인도 진행한다. ▲아고다, 호텔스닷컴 최대 20% ▲부킹닷컴 최대 10% ▲익스피디아 8% ▲트립닷컵 6% ▲렌탈카스닷컴 5% ▲와이파이 도시락 15% 할인을 제공한다. 예약 및 결제는 페이북 ‘혜택’ 탭 내 페이북여행에서 가능하고 BC카드로 결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매월 추첨을 통해 ‘9만 9000원 골프 투어 패키지’도 제공한다. 당첨된 2명에게는 5일간 해외 골프 패키지(항공, 숙박, 식사, 그린피 등) 일체를 9만 9000원에 제공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