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박혜옥 기자] 18일 ‘엘렌 쥬얼리’ ‘빕스’ ‘마켓컬리 뷰티 페스타’ ‘야놀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엘렌 쥬얼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온라인 최저가+고급케이스+품질보증서까지 구매 누적 3천개 돌파! 누적 구매수가 증명하는 엘렌쥬얼리의 베스트 셀러! 뜨거운 여름과 가장 잘 어울리는 베이직한 이 상품, ㅇㅇ ㅇㅇ ㅇㅇ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커브체인반지'이다.

‘빕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완전히 새로워진 빕스! 25주년 기념 최대 3만 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인 빕스에서는 시그니처 메뉴이자 25년 노하우로 완전히 새롭게 재해석한 '빕스 ㅇㅇㅇㅇ스테이크'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ㅇㅇㅇㅇ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1997'이다.

‘마켓컬리 뷰티 페스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마켓컬리 뷰티 페스타를 더욱 특별하고 풍성하게 즐겨보세요! 취향 따라 골라 쓰는 2종 쿠폰팩이 있습니다. 10% 할인 쿠폰과 3만원 이상 구매 시 ㅇㅇㅇㅇ원 할인 쿠폰을 제공해드립니다. 여기서 ㅇㅇㅇㅇ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4000'이다.

‘야놀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6/16~6/20 딱 5일간, 야놀자에서 준비한 최대 100만 코인 당첨 슈퍼룰렛 이벤트! 꽝 없이 매일 100% 휴가비 당첨 기회와 넉살&카더가든이 특별 출연하는 번아웃 트래블 영상에 매주 수요일 6시 OOOOO 방송특가까지! 놀거리가 가득한 곳, 앱퀴즈 넘버원 대박퀴즈 올여름 전국 야놀자해~ ”이다.

정답은 ‘야놀자라이브​’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