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신상품 금리 인상.(제공: 경남은행)ⓒ천지일보 2022.4.20
수신상품 금리 인상.(제공: 경남은행)ⓒ천지일보 2022.4.20

거치식예금과 적립식예금 등 수신상품 27종 0.25%p 인상

[천지일보 경남=이선미 기자] BNK경남은행이 지난 1월에 이어 4월에도 수신상품 금리를 신속하게 올렸다.

경남은행은 한국은행 기준금리 인상에 맞춰 수신상품 금리를 일제히 상향 조정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0.25% 인상된 수신상품은 거치식예금과 적립식예금 등 27종이다.

거치식예금 8종으로는 정기예금, 마니마니정기예금, 주택청약예금, ISA전용정기예금(5/2 적용), BNK더조은정기예금, BNK주거래우대정기예금, BNK야구사랑정기예금, 함께100년 연금예금이 있다.

적립식예금 19종으로는 정기적금, 상호부금, 상조적금, 마니마니자유적금, 행복DREAM적금, 아이DREAM자유적금, 희망모아적금, 탄탄성공적금, 캠퍼스드림적금, 장병내일준비적금, 목표달성자유적금, 주니어Dream적금, 경남상생공제적금, 재형저축, 고정금리재형저축, BNK더조은자유적금, 에그머니나자유적금, 함께100년연금적금, 주거래프리미엄적금이 있다.

특히 장병내일준비적금은 최고 연 5.25%까지 금리를 기대할 수 있다.(세전)

마케팅추진부 최명희 부장은 “한국은행 기준금리 인상에 맞춰 지난 1월에 이어 4월에도 수신상품 금리를 신속하게 인상했다.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 높은 금리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많은 고객과 지역민들이 BNK경남은행 수신상품 가입을 통해 재테크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키워드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