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꿈의학교 지역운영위원회 영상 회의. (제공: 경기도의회) ⓒ천지일보 2021.7.19
지난 16일 경기꿈의학교 지역운영위원회 영상 회의 장면. (제공: 경기도의회) ⓒ천지일보 2021.7.19

경기꿈의학교 지역운영위원회 영상 회의

[천지일보 경기=이성애 기자] 추민규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더불어민주당, 하남2) 의원이 지난 16일 광주하남교육지원청 경기꿈의학교 지역운영위원회 위원장으로 위촉됐다.

코로나 4단계 상황에서 화상회의로 열린 경기꿈의학교 제3차 회의는 경기도교육청 조례개정에 따른 지역운영위원장 및 신규 운영위원 선출로 진행됐다. 또 운영위원회는 위원장 1명을 포함해 9명 이내의 위원으로 구성됐다. 부위원장은 소관부서의 과장이 맡고, 간사는 경기꿈의학교 담당 팀장이 맡았다.

이번 경기꿈의학교 지역운영위원장 선출에서 운영위원 만장일치로 추대된 추 의원은 경기도의회 전반기 교육위원 출신으로, 정치를 시작하기 이전 사교육과 공교육을 비롯해 교육 분야에서 일해 관련 전문성을 길러온 것으로 알려져 있다.

추민규 도의원은 “코로나 확산으로 비대면 화상회의가 진행돼서 너무 아쉽지만, 학생의 꿈과 희망을 위해서라도 꿈의학교 예산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늘 소통과 공감으로 함께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경기꿈의학교 지역운영위원회 운영위원은 꿈의학교 선정을 위한 심사위원에 참여할 수 없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