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의 텔레마케터로 보이는 남성이 고객에게 심한 욕설을 퍼붓고 있다. (출처: 트위터 캡처)
한 텔레마케터가 SK텔레콤 고객에게 심한 욕설을 퍼붓고 있다. (출처: 트위터 캡처)

[천지일보=손지아 기자] 텔레마케터로 보이는 남성이 SK텔레콤 고객에게 심한 욕설을 퍼부은 녹음 파일이 공개돼 논란이 일고 있다.

30일 SNS 트위터에는 ‘SKT 텔레마케터가 통화 중 욕설한 통화내용 공개됨... 미친건가’라는 제목의 글과 영상이 올라왔다. 유튜브에도 관련 영상이 올라와 충격을 주고 있다.

영상 속 텔레마케터로 추정되는 남성 A씨는 고객인 여성 B씨에게 전화를 걸어 SK텔레콤의 고객이냐고 물었다. 바빠서 통화를 하기 힘들었던 B씨는 “죄송하다. 지금 바쁘다”고 말했는데 이 말을 들은 A씨는 대뜸 짜증을 내더니 마지막에는 “아 X나 싸가지 없네 X같은 X이 이 XXX이 보X를 찢어버릴라니”라는 욕을 내뱉었다.

현재 이 게시글은 재공유되는 방식으로 일파만파 퍼지고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무섭다. SKT 사용하는 게 죄인가 보다” “언어폭력 가해자인 저 텔레마케터 신상 공개하고 사과하게 한 다음 후속 조치하라” “장기 사용자인데 참 쓰기 싫게 만든다. 저런 텔레마케터 고용한 SKT 책임지는 모습 보여라” 등의 분노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SK텔레콤 관계자는 “저 텔레마케터는 SK텔레콤의 상담사도, 통신사의 상담사도 아니고 판매점 등 유통망의 상담사인 것 같다”고 해명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