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출처: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종합] ‘미인체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23일 ‘미인체리’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이날 오전 10시 출제된 ‘미인체리’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미인체리는 100% 터키산 타트체리를 바탕으로 만들어졌습니다. 타트체리는 비타민 함량이 높고 OOOOO이 풍부하여 선명한 붉은색을 띠는 것이 특징인데요. 여기서 OOOOO는 무엇일까요?(초성힌트: ㅇㅌㅅㅇㄴ)”다.

정답은 ‘안토시아닌’이다.

두 번째 퀴즈는 “미인체리에는 우리 몸에 꼭 필요한 ZMA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ㅇㅇㅇㅇ은 천연의 진정제로 정신 흥분을 가라앉히는 작용을 하고, 탄수화물 대사에 관여, 에너지 생성 과정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요. 여기서 ㅇㅇㅇㅇ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ㅁㄱㄴㅅ)”이다.

정답은 ‘마그네슘’다.

세 번째 퀴즈는 “미인체리는 내장 지방을 없애는데 도움이 되는 레몬밤이 들어있습니다. 레몬밤 안에 있는 ㅇㅇㅇㅇㅇ이 신생 혈관 생성을 억제해서 지방세포가 살 수 없는 환경이 되고 내장 지방이 감소하게 되는 원리인데요. 여기서 ㅇㅇㅇㅇㅇ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ㄹㅈㅁㄹㅅ)”이다.

정답은 ‘로즈마린산’이다.

또 이어 공개된 퀴즈는 “피부에 도움이 되는 성분하면 콜라겐이죠! 콜라겐에는 피쉬콜라겐과 육류콜라겐이 있습니다. 피쉬콜라겐의 경우 분자 크기가 작아서 ㅇㅇㅇㅇㅇ이 육류콜라겐보다 훨씬 높은데요. 여기서 ㅇㅇㅇㅇㅇ은 무엇일까요?(초성힌트: ㅊㄴㅎㅅㅇ)”다.

정답은 ‘체내흡수율’이다.

한편 ‘미인체리’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자에게는 최대 1만 캐시가 지급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