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는 카카오페이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상업자표시신용카드(PLCC)를 다음 달 1일 출시한다. 사진은 ‘카카오페이 신용카드’ 플레이트 이미지. (제공: 삼성카드) ⓒ천지일보 2021.5.31
삼성카드는 카카오페이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상업자표시신용카드(PLCC)를 다음 달 1일 출시한다. 사진은 ‘카카오페이 신용카드’ 플레이트 이미지. (제공: 삼성카드) ⓒ천지일보 2021.5.31

[천지일보=김누리 기자] 삼성카드가 카카오페이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상업자표시신용카드(PLCC)를 다음 달 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상품은 결제 금액의 최대 2.5%를 카카오페이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으며, 이는 한도 없이 전월 실적과 무관하게 제공된다.

삼성카드와 카카오페이가 다음 달 출시하는 ‘카카오페이신용카드’는 카카오페이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카카오페이포인트는 다양한 온라인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 상품은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해외 모든 가맹점에서 결제 시 카카오페이포인트 1% 적립 혜택을 적립 한도 없이 제공한다. 또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통신요금 자동납부 시 최대 3000 포인트를 제공한다. 넷플릭스·웨이브·티빙·왓챠에서 정기결제를 해도 카카오페이포인트 10%가 적립된다.

이 상품은 연말까지 프로모션을 통해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혜택은 전월 실적과 적립 한도가 없으며 카카오 서비스 이용 시 더 큰 혜택을 제공한다.

국내 가맹점에서 카카오페이신용카드로 결제하면 1% 카카오페이포인트가 적립된다. 카카오페이를 통해 결제하면 일반 결제의 2배인 2% 카카오페이포인트를 적립한다. 카카오 주요 가맹점을 이용하면 결제금액의 2.5% 카카오페이포인트가 적립된다.

또 6월 한 달간 1만 100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할인 쿠폰을 최대 2회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이외에도 삼성카드는 이번 상품을 발급하는 고객 중 선착순 20만명에게 ‘니니즈 스티커’를 지급한다. 고객은 니니즈 스티커를 통해 나만의 카드를 직접 디자인 할 수 있다.

이번 상품은 카카오 캐릭터 ‘니니즈’를 활용해 디자인을 구성했다. 개인정보 보안을 위해 카드번호가 없는 넘버리스 플레이트를 적용했다. 삼성카드는 추후 심플한 디자인의 메탈 플레이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상품의 연회비는 국내외용 모두 1만원이다. 해외겸용의 경우 비자 플래티늄과 영 프리미엄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 호텔, 여행, 외식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카카오페이신용카드는 1만원의 합리적인 연회비로 범용성 높은 카카오페이포인트 적립 혜택을 듬뿍 받을 수 있는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카카오페이와 함께 고객들에게 유용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