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함께 차차차 시즌2 행사 포스터. (제공: 남부발전) ⓒ천지일보 2021.5.17
다함께 차차차 시즌2 행사 포스터. (제공: 남부발전) ⓒ천지일보 2021.5.18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한국남부발전㈜(사장 이승우)이 세이브더칠드런 남부지부·부산항만공사·한국수산자원공단·부산도시공사·한국공항공사 부산지역본부와 함께 ‘다함께 차차차 시즌2’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다함께 차차차’는 사회적 기업과 농어민을 돕고 부산지역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지난해 처음 추진된 농수산물 판매행사로 올해 2회차를 맞이하고 있다.

채소·과일·잡곡·수산물 등 4가지 농수산물 꾸러미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생활 속 거리두기 준수를 위해 자동차에서 직접 물품을 구매하는 승차 구매방식으로 진행된다.

부산시민이면 누구나 행사 누리집 사전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 신청자는 행사장에서 예약물품을 수령하면 된다. 특히 올해는 1~2인 가구를 위한 소량 꾸러미도 준비됐으며 잔여 수량에 대한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행사 당일에는 차 안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지역 나눔문화 확산 취지에 맞게 판매수익금 전액은 부산지역 내 보호가 필요한 아동들을 위해 사용된다. 사전 신청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부발전 관계자는 “이번 행사로 사회적 기업과 지역 농어민, 저소득층 가정 아동을 도울 수 있어 기쁘다”며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저렴하게 농수산물을 구입할 수 있는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