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가 넓은 공간의 실내 공기까지 품격 있게 케어해주는 ‘노블 공기청정기(AP-3021D)’ 대형(100㎡) 모델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제공: 코웨이) ⓒ천지일보 2021.5.11
코웨이가 넓은 공간의 실내 공기까지 품격 있게 케어해주는 ‘노블 공기청정기(AP-3021D)’ 대형(100㎡) 모델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제공: 코웨이) ⓒ천지일보 2021.5.11

[천지일보=정다준 기자] 코웨이가 넓은 공간의 실내 공기까지 품격 있게 케어해주는 ‘노블 공기청정기(AP-3021D)’ 대형(100㎡) 모델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신제품은 강력한 청정 성능과 필터 시스템으로 청정면적을 키워 넓은 공간에서도 쾌적함을 전달한다. 이번 대형 모델 출시로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 시리즈는 ▲50㎡(15평형) ▲67㎡(20평형) ▲100㎡(30평형) 등 총 3가지 평형대의 라인업을 완성했다.

대형 모델은 혁신적인 4D 입체청정 방식으로 에어클린항균필터 시스템을 위아래로 2세트 결합해 압도적인 청정 성능을 발휘한다. 4면을 모두 활용해 각 면에 단계별 필터(4D프리필터, 더블에어매칭필터·멀티큐브탈취필터, 에어클린항균필터)가 상하로 장착됐다. 0.01μm 크기의 극초미세먼지를 99.999% 제거하며 필터 내에 세균∙곰팡이 증식 억제 기능이 적용돼 있어 공기 중 부유세균을 감소시킨다. 특히 UVC LED로 제품 내부까지 살균해줘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신제품은 제품 상단 에어팝업부가 움직이며 공기 방향을 제어해 실내 공기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상단부는 높은 곳에 부유하는 극초미세먼지를 집중 제거하며 하단부는 바닥 근처의 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케어한다. 또한 휴대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계절·상황별 다양한 청정 코스를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는 ‘스페셜 모드’가 적용돼 있어 사용 환경에 따라 최적화된 맞춤 청정 솔루션을 제공한다.

대형 모델은 인테리어 무드등을 적용해 조형미를 강조하고 공간의 품격을 강화시켰다. 에어팝업부 안쪽에서 은은한 조명이 켜져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프리미엄 인테리어 효과를 더할 수 있다. 실내 밝기를 감지해 조도가 자동으로 조절되며, 휴대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밝기와 색온도를 3단계로 설정 가능하다.

신제품은 제품 전면에 터치형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제품 작동 상태와 공기질 상황뿐 아니라 온도, 습도, 가스 오염도 등 실내 환경 전반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리모컨이 제공되어 멀리서도 간편하게 동작 및 기능 설정 등을 조절할 수 있다.

코웨이는 노블 공기청정기 대형 모델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까지 렌탈료 할인 및 6개월 면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적용 렌탈료는 ▲방문관리 서비스 선택시 월 5만 1900원 ▲자가관리 서비스 선택 시 월 4만 8900원(6년 약정, 등록비 10만원 기준)이며, 6개월 동안 렌탈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일시불 구매 가격은 168만 9000원이다.

코웨이 관계자는 “작은 방부터 대형 평수의 넓은 공간까지 상황과 용도에 따라 최적의 맞춤 청정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블 공기청정기 라인업을 강화했다”며 “이번에 선보인 대형 모델은 압도적인 청정 성능은 물론 기품 있는 정사각 타워형 디자인으로 공간에 품격을 더해 프리미엄 공기청정기의 새로운 기준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