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렐의 9가지 기능을 갖춘 멀티쿠커 ‘인스턴트팟 듀오 고메’. (제공: 코렐)
코렐의 9가지 기능을 갖춘 멀티쿠커 ‘인스턴트팟 듀오 고메’. (제공: 코렐)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글로벌 소형 가전 브랜드 인스턴트 브랜드가 식사 시간을 풍성하고 즐겁게 만들어줄 홈스토랑 아이템 ‘인스턴트팟 듀오 고메(Instant Pot Duo Gourmet)’를 출시한다.

‘인스턴트팟 듀오 고메’는 미식가라는 제품명에 걸맞게 수비드, 오트밀 등의 기능을 이용해 레스토랑에서 선보이는 고급요리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준다. 로스트비프, 감자, 그린빈을 곁들인 멋진 식사부터 해산물 파에야, 신선하고 풍미 있는 채소요리까지 가능해 요리의 폭을 한 차원 업그레이드해준다.

이뿐 아니라 압력, 볶음, 찜, 요거트 등 기존의 멀티쿠커 기능을 기본으로 갖춰 총 9가지 기능을 원터치로 사용할 수 있다. 더욱 안전하고 편리해진 자동 압력 배출 시스템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세척 기능을 활용해 아기 젖병부터 내열유리, 강화유리 및 내열성 플라스틱 조리도구의 살균도 할 수 있다.

김소영 코렐 브랜드 마케팅 이사는 “새롭게 추가된 오트밀 기능을 포함해 수비드, 세척, 요거트까지 총 9가지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인스턴트팟 듀오 고메’ 모델을 출시하게 됐다”며 “‘인스턴트팟 듀오 고메’로 집에서도 레스토랑에서 맛볼 수 있는 맛있는 음식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새롭게 출시되는 ‘인스턴트팟 듀오 고메’는 코스트코 전 매장 및 온라인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 구입 시 실리콘 장갑, 계량컵, 스테인리스 찜기 등 추가 구성품이 함께 제공돼 더욱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