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몰 ‘설 선물대전’ (제공: 동원몰)
동원몰 ‘설 선물대전’. (제공: 동원몰)

동원F&B가 운영하는 식품 전문 온라인몰 동원몰이 설을 맞아 프리미엄 선물세트 상품군을 확대하고 비대면 서비스를 강화한 ‘2021 설 선물대전’을 진행한다.

동원몰은 고급 선물을 준비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동원그룹 계열사별 프리미엄 신선식품 선물세트를 확대 운영한다. ‘금천미트’의 최고급 한우 선물세트 ‘동원 명품한우 VVIP세트’와 동원산업의 고급 참치회 선물세트 ‘동원 참치회 시그니쳐 세트’ 등 최고 90만원대의 프리미엄 상품군을 구비했다.

이 외에도 동원참치 선물세트와 더반찬&의 수제 HMR을 비롯해 과일, 홍삼 등 1800여종의 식품과 생활용품 세트를 함께 선보인다. 가격대는 1만원대 실속형 선물세트부터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또한 동원몰은 각종 비대면 서비스를 강화해 고객 편의를 높였다. 명절 선물세트를 문자메시지로 간편하게 전송할 수 있는 ‘기프티모아’ 서비스를 운영한다. 선물을 보내는 사람은 받는 사람의 주소를 모르더라도 전화번호만 알면 원하는 시점에 발송할 수 있으며 받는 사람은 간편하게 주소만 입력하면 원하는 날짜에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한 번의 주문서 작성으로 여러 명에게 선물 전송이 가능하다. 기프티모아를 활용할 경우 구매 금액의 15%를 동원몰 적립금으로 지급한다. 아울러 100세트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여러 명에게 선물 발송이 가능하도록 개별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동원몰은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30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며 5만원 이상 삼성카드로 구매 시 7%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동원 선물세트 구매 고객에게 2개 이상 구매 시 최대 15%의 추가할인을 제공하며 행사 기간에 동원 선물세트를 최대 30% 할인된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원데이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