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노플랜 멀티비타민. (제공: 빙그레)
마노플랜 멀티비타민. (제공: 빙그레)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빙그레가 멀티비타민 마노플랜 신제품이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펀딩을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마노플랜’은 지난해 10월 ‘남성 건강 고민의 마침표’라는 콘셉트를 내세워 론칭한 건강 브랜드로 복잡하고 귀찮은 것을 싫어하는 남성들의 구매 패턴을 고려해 직관적이고 간편한 취식방식의 제품을 설계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 마노플랜 멀티비타민 역시 하루 한 포로 비타민 A, C, D, E, B군 및 칼슘, 마그네슘, 아연 등 12종의 비타민과 8종의 미네랄을 섭취할 수 있다. 주원료의 함량도 성인 남성 건강에 맞춰 설계됐으며 홍삼 농축액 분말, 마카 추출 분말, 굴 추출 분말 등 8개의 부원료도 신경 써서 담았다. 간편한 포 타입의 패키지 디자인으로 언제 어디서나 취식하기 용이하다.

마노플랜 멀티비타민은 20일 오후 5시부터 와디즈 펀딩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펀딩은 1개월부터 2개월, 3개월, 6개월 세트로 구매할 수 있으며 정가 대비 최대 54.7%의 가격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와디즈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마노플랜 브랜드 담당자는 “내부 소비자 조사 결과 건강에 관심이 있는 남성들은 늘고 있으나 어떤 제품을 선택할지 복잡하고 고민된다는 의견이 많았다”며 “마노플랜 멀티비타민은 이런 고민을 가진 소비자들이 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비타민 걱정을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