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캘린더. (제공: 굽네치킨)
굽네치킨 캘린더. (제공: 굽네치킨)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굽네치킨이 지난 11월 출시한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 주문 시 ‘2021 펜 꽂이 캘린더’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탁상용으로 제작된 ‘2021 펜 꽂이 캘린더’는 각종 필기구를 담을 수 있는 펜 꽂이가 부착돼 있어 높은 편의성과 실용성이 특징이다. 캘린더에는 월 마다 각기 다른 콘셉트로 촬영된 먹음직스런 치킨과 피자 메뉴 이미지가 삽입돼 보는 이로 해 금 군침을 돌게 한다.,

이번 캘린더 증정 이벤트는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주문영수증 한 건당 캘린더 한 개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전국 굽네치킨 가맹점에서 진행된다. 단 매장마다 수량 및 제공 방법이 다를 수 있어 해당 매장에 문의하면 자세한 내용을 알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가맹점별 캘린더 물량 소진 시까지 지속된다.

굽네치킨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한 캘린더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능이 진행되는 3~11일 굽네치킨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 댓글란에 수험생들을 태그해 응원하는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2021 펜꽂이 캘린더’와 신메뉴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굽네치킨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굽네치킨은 1~31일 한 달간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를 주문하면 리얼크림치즈가 듬뿍 들어간 굽네치킨의 대표 사이드 메뉴 ‘바게트볼 갈릭크림’ 1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12월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를 주문하는 고객들은 실용성 있는 펜 꽂이 캘린더는 물론 ‘바게트볼 갈릭크림’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다.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는 굽네피자의 인기메뉴인 ‘시카고 딥디쉬 피자’ 시리즈에 새롭게 출시된 신메뉴다. 바삭한 식감에 깊은 접시 모양이 특징인 딥디쉬 도우 위에 큼직한 통새우가 올려졌다. 깊은 도우 속에 모짜렐라, 브리크림, 엔젤헤어체다, 파마산 치즈 총 4가지 치즈를 채워 부드러운 풍미를 더했다. 또한 크림의 풍부하고 고소한 맛에 톡톡 터지는 날치알이 특징인 날치알 크림소스가 뿌려져 있어 먹는 즐거움을 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