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 년 사

2011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신묘년(辛卯年) 새 아침을 맞아 행복한 웃음이 넘쳐나는 따뜻한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먼저 지난 한 해 우리 자유선진당에 보내주신 따뜻한 성원과 격려에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2010년은 참으로 많은 일들이 국민을 불안하고 움츠리게 만들었던 한 해였습니다.

정부는 우리 경제가 좋아지고 있다고 말하지만, 여전히 치솟는 물가와 심각해진 양극화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서민들과 일자리를 찾지 못한 젊은이들의 걱정은 늘어만 가고 있습니다.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그간 자유선진당은 국민이 중심이 되고, 국민이 신뢰할 수 있는 깨끗한 보수 정당으로서 국민의 눈높이에서 오직 국익과 국민을 위해 열심히 뛰어왔습니다.

신묘년 새해에는 희망이 넘치는 따뜻한 사회, 품격 있는 대한민국을 위해 진정으로 ‘따뜻한 보수’를 실천하는 정당으로서 모든 국민들이 공정한 기회를 통해 희망을 품고 꿈을 꿀 수 있는 사회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저는 늘 위기 속에서 기회를 만들어낸 우리 국민의 저력을 믿습니다. 그렇기에 현재 우리에게 당면한 위기 상황은 좋은 국가로 가기 위한 일시적인 진통이라 생각합니다. 다시 한 번 심기일전하여 꿈과 희망을 갖고 부단히 전진하면서 당면한 어려움을 슬기롭게 헤쳐 나갑시다.

예로부터 작지만 영특하여 풍요와 장수의 상징이었던 토끼의 영리함을 본받아 하시는 일 마다 번성하여 알찬 성과를 수확하는 행운의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저 또한 국민여러분께 희망을 드리는 정치를 구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며,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신묘년 새해아침

자유선진당 대표 이 회 창 올림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