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문 박람회 리플릿. (제공: 팜투어)ⓒ천지일보 2019.4.27
허니문 박람회 리플릿. (제공: 팜투어)ⓒ천지일보 2019.4.27

하와이 현지법인 팜USA

몰디브·칸쿤 단독 프로모션

방문고객 전원 사은품 이벤트

[천지일보 부산=김태현 기자] 허니문여행사 팜투어가 창립 17주년의 일환으로 지역별 인기 신혼여행지 중 롱 포지션인 유럽, 몰디브, 칸쿤, 하와이에 한해 다양한 박람회 특전을 마련해 관심을 끌고 있다.

무엇보다 팜투어의 경쟁력은 가까운 지역 즉 동남아 휴양지에 국한된 타 여행사와 달리 칸쿤, 유럽, 몰디브, 하와이, 모리셔스 등 롱 포지션 집중을 꼽을 수 있다.

특히 4년 전에는 하와이 현지에 팜 USA법인을 설립해 하와이 허니무너들에게 팜투어 라운지 데스크 운영 및 하와이 팜투어 단독 전용 차량 밴 보유 등은 물론 핑크 라인 및 그린라인 트롤리버스 무제한 이용권 리조트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등을 비롯한 스냅 화보 무료촬영 등은 물론 하와이 현지 주요 리조트(오아후 아웃리거 와이키키, 와이키키 비치콤보 바이 아웃리거, 하와이 프린스와이키키 등) 특전을 마련했다.

몰디브 지역에 대한 단독 프로모션도 눈여겨볼 만 하다. 몰디브 아웃리거 코노타, 두짓타니, 디갈리 리조트에 한해 단독 특전들이 풍성할 뿐 아니라 익스커션 30분 스파와 익스커션 무료 제공 등이 준비됐다.

또한 팜투어는 몰디브 허니무너들에게 일부 상품에 한해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및 리조트 크레딧을 증정한다.

팜투어 칸쿤 단독 프로모션으로는 다운타운 나이트 투어 및 여인의 섬 투어 무료 제공(한국인 가이드 동행)은 물론 한국인 작가 스냅 화보 촬영이 무료로 제공된다.

칸쿤의 경우 로얄톤 스위트 리조트와 라이브 아쿠아 리조트에 한해 팜투어 단독 특전도 마련됐다.

박람회 상담 모습. (제공: 팜투어) ⓒ천지일보 2019.4.27
박람회 상담 모습. (제공: 팜투어) ⓒ천지일보 2019.4.27

팜투어 유럽 허니문상품도 두드러진다. 각 인기 도시별 특전을 비롯한 유럽 허니문 화보 스냅사진 무료 증정이 돋보인다.

스페인 특전의 경우 마드리드 ‘오픈 탑 2층 버스’ 자유이용권, 바르셀로나 교통패스 3일권, 허니문 전용 스냅 사진(단독 1시간) 포함 등이 있고 체코는 블타바 강 유람선, 체코 전통 인형극 티켓, 한국인 픽업서비스 및 유심 침 제공 등이 있다.

이렇게 롱 포지션 신혼여행목적지인 하와이, 칸쿤, 몰디브, 유럽 단독 특전과 더불어 팜투어 허니문박람회 현장에서는 방문 고객 전원에게 세부 무료 숙박 및 관광권, 종합건강검진 무료 이용권 등 다양한 사은품이 증정된다.

한편 올해 창립 17주년을 맞이한 허니문여행사 팜투어는 창립 17주년 기념의 일환으로 매주 주말마다 본사가 위치한 서울 강남과 직영지점인 강북종로 및 경기도 일산에서 팜투어 허니문박람회를 개최한다. 박람회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 대상으로 한 특별 프로모션 및 이벤트 등을 통해 즐겁고 유쾌한 신혼여행 상담 창구로 운영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