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아이챌린지)
(제공: 아이챌린지)

호비쇼 시즌9 ‘냠냠 구슬의 비밀’ 23일 시작

서울을 시작으로 6월까지 6곳 이상 전국투어

직접 참여하는 대한민국 대표 어린이 뮤지컬

[천지일보=김빛이나 기자] 어린이 율동놀이 뮤지컬 호비쇼 ‘냠냠 구슬의 비밀’이 오는 23일 서울 더케이아트홀 공연을 시작으로 6월 말까지 전국투어를 진행한다.

호비쇼는 NE능률의 영·유아교육 브랜드 아이챌린지 대표 캐릭터 호비와 베니, 페로 등 친구들이 함께하는 율동놀이 뮤지컬이다. 2010년 시즌1을 시작으로 매년 새로운 이야기를 선보이고 있다.

호비쇼는 객석에서 보고 듣기만 하는 수동적인 공연에서 벗어나 캐릭터들과 아이들이 함께 미션을 수행하는 참여형 뮤지컬로 꾸며지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캐릭터들이 직접 객석으로 내려와 아이들을 안아주는 것은 물론 공연 내내 함께 뛰고 노래 부르는 가족 뮤지컬이다.

이번 호비쇼 시즌9 ‘냠냠 구슬의 비밀’은 와구와구 괴물 때문에 다섯 가지 맛 구슬 중 단맛 구슬만 남은 위기의 챌린지 마을 구하기에 나선 호비와 친구들의 여정을 다룬다.

공연은 오는 2월 23일 서울 더케이아트홀을 시작으로 ▲인천 ▲부산 ▲대구 ▲전라 광주 ▲천안 ▲수원 등의 지역에서 6월까지 열린다.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아이챌린지 회원은 40% 할인해준다.

한편 아이챌린지는 호비쇼 ‘냠냠 구슬의 비밀’ 공연 속 노래를 홈페이지에 미리 공개했다. 공연 속 노래와 율동을 관람 전에 들어볼 수 있어 호비쇼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또한 공연 관람 후 현장에서 설문조사 이벤트에 참여하면 매월 다섯 명을 추첨해 호비 크로스백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개인 SNS에 작성한 관람 후기 링크를 아이챌린지 홈페이지에 남기면 매월 우수 후기를 선정해 흘림방지 빨대컵과 스푼포크세트를 선물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