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우 2010세계대백제전조직위원회 사무총장

천지일보 창간 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먼저 전춘동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과 애독자분들께도 다시 한 번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천지일보는 사회 발전과 문화창달이라는 시대적 소명을 다짐하며 정론직필에 목말랐던 국민들에게 희망을 안겨 주었습니다.

또한 정확한 정보전달과 깊이 있는 분석으로, 독자들의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긍정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건전한 사회 분위기를 형성하는 데 언론이 큰 역할을 해주어야 합니다. 여론을 가감없이 전달하고 건전한 비판과 함께 대안도 제시하여 보다 나은 내일로 나아가는 돌파구를 함께 찾아가야 합니다.

앞으로도 천지일보의 건전한 비판과 공정한 보도를 통해 사회적 신뢰를 바로 세우고, 긍정과 희망을 전달하며 국민의 마음을 하나로 모으는 데 많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여 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천지일보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며, 애독자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송윤복 동래향교 전교

사회종교 종합 일간지 천지일보 창간 1주년을 축하합니다. 앞으로 종교사회의 밝은 길잡이가 되어 주시기를 기대하면서 종교 간의 갈등을 피하고 새로운 소통이 이루어지도록 선도적인 역할을 하여 주었으면 합니다.

정덕재 (주)보현개발 이사

천지일보 창간된 것을 참으로 고맙게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천지일보가 ‘소통’이라는 분야에 정성을 들여왔듯이 앞으로도 이 사상을 더욱더 고취시켜 국민들의 마음을 하나로 모으는 역할을 하길 바랍니다. 또 국민 스스로가 ‘천지일보를 통해 다른 곳에서 얻을 수 없던 것을 얻었다’고 할 수 있도록 발전해 나가길 바랍니다.

장순희 (주)디자인 피움 대표

사회·종교의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사회화합과 상생을 목적으로 뛰는 천지일보 창간 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앞으로 우리나라 국민을 위한 사회·문화·종교의 특성화된 신문으로서 큰 발전이 있기를 바랍니다.

최강은 (주)우리밀식품 대표

천지일보 창간 1주년과 월간 글마루의 창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 우리 사회 각계각층의 다양한 소식을 정확하고 바르게 전달하는 참 언론으로 발전하기를 기원드립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