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 JLPT N3. (제공: 파고다북스)
파고다 JLPT N3. (제공: 파고다북스)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일본 취업시장으로 눈을 돌리는 한국 청년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일본 취업을 위한 일본어능력시험(JLPT) 준비에 최적화된 교재가 발간됐다.

파고다교육그룹의 어학 전문 출판사 ‘파고다북스’가 출간한 일본어능력시험 교재 ‘파고다 JLPT N3’다. 3급 단기 합격을 목표로 하는 학습자들을 위해 4주 만에 합격이 가능하도록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2010~2017년까지 8년간의 기출 경향을 100% 반영한 ‘파고다 JLPT N3’는 파고다어학원의 JLPT 1타 강사인 이상옥 저자가 집필, 비법을 전수한다.

본 교재는 시험 유형 분석 및 학습 기반을 다질 수 있는 ‘학습 편’과 최신 출제 경향을 100% 반영한 ‘실전 편’으로 이뤄졌으며 해설서와 MP3음원이 무료로 제공된다.

이번에 출간된 ‘파고다 JLPT N3’는 교재 한 권으로 전 영역을 완벽히 마스터할 수 있어 더욱 관심을 끈다.

문자·어휘, 문법, 독해, 청해의 유형별로 최신기출경향과 예시문제를 제시하고 유형별 문제풀이 스킬은 물론 만점을 위한 유형별 학습방법까지 담아 초보자들도 쉽게 공부할 수 있다.

이외에도 문제유형별 실전문제 176회 분과 실전모의고사 4회분(부록 2회분+온라인모의고사 2회분)을 풀어보며 학습자가 자연스럽게 일본어능력시험의 실전 적응력을 기를 수 있도록 했다.

교재 속에 담긴 모든 문제의 해설은 QR코드를 통해 스마트폰으로 바로 볼 수 있으며 무료 다운로드도 가능해 어디서든 학습할 수 있다.

한편 ‘파고다 JLPT 시리즈’는 이번에 출간된 N3에 이어 N2, N1 교재는 오는 2월 출간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