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5월 3일까지 펀드 가입 고객 추첨해 갤럭시 S24 등 푸짐한 경품 제공

(제공: 우정사업본부)ⓒ천지일보 2024.03.25.
(제공: 우정사업본부)ⓒ천지일보 2024.03.25.

[천지일보=정다준 기자]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본부장 조해근)는 이달 27일부터 오는 5월 3일까지 우체국 펀드 가입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우체국 펀드’(이벤트 명: 어쩌다 펀드)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우정사업본부는 이 기간 ▲온라인(모바일, 인터넷)으로 채권형 펀드를 신규 가입 10만원 이상 매수 고객 ▲100만원 이상 최대 5000만원까지 펀드 잔고 증가 고객 ▲우체국 SNS(유튜브,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의 이벤트 게시물(킹 받는 뉴스룸(홍보영상) 및 포스터)에 홍보 댓글 참여 고객 등을 추첨해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으로 갤럭시 S24와 물걸레 로봇 청소기, 애플워치 9, 인바디 체중계 등을 준비했다. 당첨자는 오는 6월 12일 발표할 예정이다.

우정사업본부는 리스크가 적은 중·저위험의 펀드 투자상품을 판매하고 있어 상대적으로 안정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전국 223개 총괄 우체국의 네트워크망을 활용해 고객에게 믿고 투자할 수 있는 펀드 투자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우체국 펀드 상품 및 이벤트는 전국 총괄 우체국이나 우체국예금 고객센터, 우체국 뱅킹(앱), 우체국 인터넷 뱅킹에서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