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장점 못 살려 지역민 어려움
당선되면 지역발전으로 보답할 것

국민의힘 이정현 전남 순천·광양·곡성·구례을 후보. (제공: 이정현 선거사무실) ⓒ천지일보 2024.03.21.
국민의힘 이정현 전남 순천·광양·곡성·구례을 후보. (제공: 이정현 선거사무실) ⓒ천지일보 2024.03.21.

[천지일보 광양=이봉화 기자] 국민의힘 이정현 후보가 21일 전남 광양선거관리위원회에서 전남 순천·광양·곡성·구례을 선거구에 후보 등록을 마치고 유권자들을 향해 “일할 기회를 달라”고 호소했다. 

이정현 후보는 “광양·순천·곡성·구례 지역의 장점을 살리지 못해 수십년간 지역민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당선이 되면 4선 중진의 힘으로, 청와대 수석과 당 대표를 지낸 경험과 경륜으로, 그리고 끓어오르는 고향에 대한 애향심과 열정으로 광양만권·섬진강권을 대개조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지방시대를 맞아 정부가 지방 몇 군데를 파격적으로 집중 발전시키려 한다”며 “그 최적지가 광양만권·섬진강권이며 지금이 전남 동부권을 발전시킬 절체절명 기회다. 숙명으로 생각하고 그 소명을 다 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 후보는 “이렇게 미치도록 일하고 싶어하는 사람에게 꼭 일할 기회를 주실 것을 호소드린다”며 “당을 떠나 제 손 한 번 잡아주시면 꼭 지역발전으로 보답하겠다”고 강조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