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가정용품 박람회 IHS 참가

美 가정용품 박람회 IHS 2024 코웨이 부스. (제공: 코웨이) ⓒ천지일보 2024.03.20.
美 가정용품 박람회 IHS 2024 코웨이 부스. (제공: 코웨이) ⓒ천지일보 2024.03.20.

[천지일보=정다준 기자] 코웨이가 이달 17일부터 19일까지 미국 시카고 맥코믹 플레이스에서 개최되는 ‘2024 시카고 가정용품 박람회(IHS)’에 참가해 북미향 공기청정기 에어메가 라인업을 선보였다고 20일 밝혔다.

코웨이는 이번 전시회에서 북미향 공기청정기 13종과 비데 2종을 선보였다. 그 중 하이라이트 제품은 강력한 성능으로 북미 시장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대형 공기청정기 ‘에어메가 프로엑스’다. 코웨이 에어메가 프로엑스는 학교, 사무실, 병원 등 다중이용시설에 특화된 대용량 공기청정기로 강력한 필터 시스템과 넓은 청정 면적을 자랑해 전시 기간 내내 바이어들과 참관객들로부터 큰 주목을 얻었다.

코웨이 관계자는 “전시회를 통해 코웨이 에어메가 공기청정기가 북미 소비자와 매체, 바이어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으며 공기청정기 시장 내 리더로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는 점을 다시금 확인했다”면서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글로벌 공기청정기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