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3일까지 참여 기업 모집

수원시 중소기업 국외 홍보영상 캡쳐본. (제공: 수원특례시)
수원시 중소기업 국외 홍보영상 캡쳐본. (제공: 수원특례시)

[천지일보 수원=류지민 기자] 수원시가 중소업체의 제품 홍보 영상을 아리랑TV 네트워크를 활용해 전 세계에 송출하는 ‘2024 중소기업 아리랑TV 방송 지원사업’에 참여할 업체를 내달 13일까지 모집한다.

중소기업 아리랑TV 송출 영상 제작·방송 지원사업은 수원시 지원으로 아리랑TV가 관내 12개 창업·중소업체의 TV방송용 홍보영상을 제작하고, 홍보영상을 아리랑TV 전 세계 106개국에 송출하는 사업이다.

전문가가 참여 업체의 제품 정보를 분석한 후 홍보영상 대본, 영문 내레이션을 만든다. 아리랑TV 제작팀이 업체를 방문해 제품 개발, 생산 현장 등을 촬영하고 편집에 영어로 홍보영상을 제작한다. 영상은 아리랑TV로 방영하며, 아리랑TV 유튜브에서도 볼 수 있다.

참가업체가 홍보영상을 수출 행사 등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원본 파일을 제공한다. 수원시는 내달 13일까지 참여 업체를 모집하고, 신청 업체들을 평가한 후 참여 업체를 선정한다. 홍보영상은 4월부터 8월까지 제작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수원시 기업일자리플랫폼 공지사항이나 수원시 홈페이지 시정소식 게시판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사업자등록증 사본, 제품 영문홍보물 스캔본, 수출실적증빙 서류 등과 함께 전자우편으로 제출해야 한다.

수원시 관계자는 “TV 홍보영상 제작·송출 지원사업이 국외 판로 개척이 어려운 창업·중소업체가 수출 저변을 확대하는 데 도움이 되고 있다”며 “수원시 창업·중소업체가 많이 신청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