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가 설 연휴 신작 릴레이 할인 이벤트 마련했다. (제공: SK브로드밴드) ⓒ천지일보 2024.02.07.
SK브로드밴드가 설 연휴 신작 릴레이 할인 이벤트 마련했다. (제공: SK브로드밴드) ⓒ천지일보 2024.02.07.

[천지일보=정다준 기자] SK브로드밴드가 갑진년 설 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B tv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또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B tv 우리동네광고’에서 무료 광고 송출도 지원한다.

‘설날에봄 최신 영화 릴레이’는 설 연휴 신작 VOD 7편을 선정해 대상작을 구매할 때마다 다른 대상작 20% 할인쿠폰을 연달아 지급하는 이벤트다. IPTV 3사가 공동 전략 수급한 ‘노량: 죽음의 바다’부터 ‘서울의 봄’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 ‘트롤: 밴드 투게더’ ‘뽀로로 극장판: 슈퍼스타 대모험’ ‘더 마블스’ ‘인투 더 월드’로 구성됐다.

‘설날에봄 최신 영화 릴레이’는 이달 8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된다. 특히 설 연휴 기간 ‘이벤트/무료’ 메뉴관에서는 300여편의 무료 영화와 드라마가 특집 편성될 예정이다.

SK브로드밴드는 B tv 금영노래방 앱에서 ‘도전 무료 100곡’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존 1일 1곡 무료에서 설 연휴 기간 1일 25곡 무료 제공해 혜택을 강화했다.

아이들을 위한 B tv ZEM(잼) 이벤트도 이달 14일까지 진행한다. ‘쫑알쫑알 똘똘이 시즌6’ ‘코코멜론’ ‘리틀엔젤’ 시청 고객을 대상으로 똘똘이 인형, 캐릭터 굿즈,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 등 경품을 추첨으로 증정한다. 또 ‘슈퍼키즈클럽’ 월정액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포켓몬 카드팩’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밖에도 모바일 B tv에서는 이달 13일까지 ‘세뱃돈 모으기 챌린지’ 이벤트를 마련했다. 출석체크마다 VOD를 구매할 수 있는 B캐쉬 100포인트(최대 500포인트)를 지급한다.

한편 SK브로드밴드는 설 연휴가 끝나는 이달 16일까지 ‘B tv 우리동네광고’를 통해 서울 수유전통시장, 대구서문시장, 부평종합시장 등 전국에 걸쳐 총 25곳의 전통시장 광고를 인근 지역에 무료로 송출한다.

‘B tv 우리동네광고’는 백화점과 대형마트에 비해 홍보에 어려움을 겪는 골목상권, 소상공인 등 지역 사업자들이 B tv에 TV 광고를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만든 플랫폼이다. 최근 AI 상권분석·성우 기능을 도입해 서비스를 한층 더 고도화했다.

김혁 SK브로드밴드 미디어CO 담당은 “설 연휴 기간 B tv가 준비한 다양한 설날 이벤트를 통해 B tv 고객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를 바란다”며 “또 ‘B tv 우리동네광고’를 통해 명절 기간 전통시장이 활기를 찾을 수 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