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시그니처 진생 페이셜 솝. (제공: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시그니처 진생 페이셜 솝. (제공: 아모레퍼시픽)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1일 다양한 뷰티·생활 신제품 소식을 전한다.

◆설화수 ‘시그니처 진생 페이셜 솝’ 출시

설화수가 ‘시그니처 진생 페이셜 솝’을 새롭게 출시한다.

설화수 시그니처 진생 페이셜 솝은 캐시미어 감촉의 촉촉하고 부드러운 인삼 거품으로 편안하고 우아한 저자극 클렌징 경험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인삼꽃 추출물이 함유돼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만들어 준다.

이번 제품은 20세기 초반 최고급 스파로 유명했던 ‘인삼장(人蔘莊)’에서 영감을 받았다. 인삼이 함유된 비누와 물로 목욕하고 정과를 먹는 인삼장의 경험은 당대에도 ‘호강의 극치’라 불릴 만큼 진귀한 것이었다.

설화수는 이러한 인삼장의 고귀한 경험과 역사를 설화수만의 감각으로 재해석해 이번 제품에 담아냈다. 당시 인삼장의 모습을 현대적 감각으로 적용한 패키지 디자인도 눈길을 끈다.

시그니처 진생 페이셜 솝은 피부에 순하고 자극이 덜한 약알칼리성 제품이다. 캐시미어 같은 조밀하고 풍성한 거품으로 모공 속 노폐물과 잔여 메이크업도 잘 지워준다. 또 함유된 인삼꽃 추출물이 피부 방어력을 높여줘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하고 순한 느낌을 선사한다.

설화수 시그니처 진생 페이셜솝은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과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아모레몰과 네이버 브랜드관 등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빌리프 폭탄크림TM 듀오 2세대. (제공: LG생활건강)
빌리프 폭탄크림TM 듀오 2세대. (제공: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빌리프 폭탄크림TM 듀오 2세대’ 출시

LG생활건강이 폭발적인 수분 및 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빌리프’의 대표 제품 ‘더 트루 크림 - 아쿠아 밤’과 ‘더 트루 크림 - 모이스춰라이징 밤’의 성분과 효능을 한층 강화해 리뉴얼 출시했다.

빌리프 폭탄크림TM 듀오는 강력한 효과 덕분에 인기를 끌며 2010년 8월 첫 출시 이후 누적 1300만개 판매된 빌리프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LG생활건강은 이번에 고객들이 선호해 온 사용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효능 성분을 더한 ‘2세대’ 폭탄크림TM을 선보였다.

상쾌하게 발리는 젤 타입 제형의 ‘더 트루 크림 - 아쿠아 밤 2세대’는 수분을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진 ‘레이디즈 맨틀(Lady’s mantle)’이 함유된 기존의 처방에 보습감의 대명사인 히알루론산과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케어하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더해져 2세대 ‘수분폭탄™’ 크림으로 거듭났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도포 10초 후 피부 각질층 10층까지 수분이 도달하는 신속한 수분 침투력과 4가지 다양한 기후 조건(저온다습, 저온저습, 고온다습, 고온저습)에서도 촉촉하게 유지되는 강력한 수분 지속력을 입증했다.

바르는 순간 부드럽게 밀착되는 폭신한 생크림 제형의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2세대’는 48시간 동안 보습이 지속되는 ‘보습폭탄™’ 크림으로 리뉴얼됐다.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기존의 ‘컴프리 리프’ 허브 처방에 피부 장벽의 핵심 성분 세라마이드와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펩타이드 성분, 피부를 부드럽게 케어해주는 스쿠알란 성분이 추가됐다.

건조함을 느끼는 피부 대상자 인체적용시험 결과 사용 후 피부 속보습 8.543% 개선 효과를 입증하기도 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빌리프의 아이덴티티이자 대표 제품인 폭탄크림TM 듀오는 피부 위에 수분 폭탄과 보습 폭탄이 터지는 듯한 특유의 사용감으로 지난 10여년간 꾸준히 사랑받아 왔다”며 “더 강력한 성분과 효능을 갖춰 업그레이드된 2세대 제품으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루나 블러 커버 쿠션. (제공: 애경산업)
루나 블러 커버 쿠션. (제공: 애경산업)

◆애경산업, 루나 블러 커버 쿠션 출시

애경산업의 ‘루나(LUNA)’가 피부 결점을 꼼꼼하게 커버해 깨끗한 피부를 연출해 주는 ‘블러 커버 쿠션(LUNA BLUR COVER CUSHION)’을 출시했다.

루나 블러 커버 쿠션은 기미, 주근깨, 트러블 흔적 등 피부 결점을 커버해 깨끗한 피부를 완성해 주는 제품이다. 특히 모공과 요철을 자연스럽게 메꿔 시간이 지나도 매끈한 피부결을 연출해 주며 얇고 보송한 제형이 피부에 밀착돼 메이크업을 오랜 시간 유지해 준다.

루나 블러 커버 쿠션은 피부에 윤기를 더해주는 ‘히알루론산 부스터(HA BOOSTER)’ 성분이 함유돼 은은하게 광채 나는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또한 민감한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트리플 시카’ 성분이 함유됐으며 피부 자극을 확인하는 ‘일차 자극 테스트’가 완료됐다.

루나 블러 커버 쿠션은 파운데이션이 피부에 고르게 밀착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3차원 그물눈 구조 재질’의 퍼프가 적용됐다. 퍼프의 뾰족한 삼각존 부분을 활용해 콧볼과 입가 등 좁은 부위를 커버할 수 있으며 퍼프의 넓은 부분은 볼, 이마 등 피부를 전체적으로 커버하는 데 용이하다.

루나 블러 커버 쿠션은 본인의 피부톤에 맞는 색상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화사하고 밝은 톤의 ‘0.7 아이보리’ ▲맑고 자연스러운 베이스의 ‘01 바닐라’ ▲생기 있는 핑트빛 베이스의 ‘1.5 페탈’ ▲차분하고 건강한 피부톤의 ‘02 베이지’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립 파라다이스 센슈얼 립 글로우. (제공: 디어달리아)
립 파라다이스 센슈얼 립 글로우. (제공: 디어달리아)

◆디어달리아 ‘립 파라다이스 센슈얼 립 글로우’ 출시

디어달리아(DEAR DAHLIA)가 봄의 생기를 입술에 얹힌 듯 투명하고 자연스러운 광택감의 ‘립 파라다이스 센슈얼 립 글로우(LIP PARADISE SENSUAL LIP GLOW)’를 출시한다.

디어달리아가 새롭게 선보이는 립 파라다이스 센슈얼 립 글로우는 틴트의 생기 있는 컬러와 립밤의 보습력을 지닌 신개념 워터 글로우 틴티드 립스틱이다.

초경량 오일과 보습 성분이 탁월한 시어버터의 완벽한 비율로 보습 케어는 물론 디어달리아만의 모이스처 홀딩 시스템이 입술 위에 얇은 수분 코팅망을 형성해 보습감과 입술 표면의 광 지속력을 높여주고 오랫동안 은은한 광택감의 촉촉한 생기 있는 입술을 완성해 준다.

또한 입술 온도에 맞게 부드럽게 녹아드는 멜팅 글로우 제형으로 입술에 글레이징 한 듯 끈적임 없이 탱글하고 맑은 광택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레드, 핑크, 코랄, 로즈 등 선택 폭이 넓은 8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어 피부 컬러나 톤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다양한 메이크업 룩 연출이 가능하다.

박혜연 디어달리아 브랜드본부장 이사는 “2024년 상반기 S/S 시즌에 맞게 글로우 제형의 신규 립스틱을 출시함으로써 매트부터 글로우 피니시까지 디어달리아 립 메이크업 라인 강화에 힘썼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할 제품을 잇달아 선보여 디어달리아와 함께 클린 뷰티 제품들로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연출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히알루+세럼. (제공: 바이오더마)
히알루+세럼. (제공: 바이오더마)

◆바이오더마, 첫 안티에이징 수분탄력세럼 ‘히알루+세럼’ 출시

바이오더마가 피부 노화를 늦추고 건강한 피부로 관리, 유지하는 슬로우 에이징(Slow-Aging) 트렌드에 맞춰 수분탄력 강화세럼 신제품 ‘하이드라비오 히알루+세럼’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히알루+세럼은 건조로 인해 더 빠르게 나이드는 에이징을 해결하기 위해 맞춤 설계된 제품으로 2중 수분 탄력 시스템으로 단 30분 만에 수분플럼핑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며 미백과 주름 개선 2중 기능성 인증을 받았다.

해당 제품은 피부타입 관계없이 수분 보유능력이 떨어진 탈수피부에 최적으로 설계된 바이오더마 히알루+ 독자기술이 적용돼 겉수분과 속수분을 동시에 개선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고분자, 저분자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속부터 탱탱한 탄력감을 선사하며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과 항산화 효과를 선사하는 카르노신 성분이 함유돼 거친 피부결, 칙칙한 안색, 미세주름부터 볼륨감 저하까지 건조로 인한 7가지 초기 노화 지표가 개선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투명한 젤 타입 텍스처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끈적임 없이 촉촉한 마무리감이 특징으로 탱탱하고 밀도 있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바이오더마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수분과 탄력케어를 한 번에 할 수 있어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 유지를 원하는 소비자와 함께 논코메도제닉 & 저자극 테스트가 완료돼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슬로우에이징 케어 제품으로 추천한다”고 말했다.

더마비, 올리브영 한정 기획세트. (제공: 네오팜)
더마비, 올리브영 한정 기획세트. (제공: 네오팜)

◆더마비, 올리브영 한정 기획 상품 출시… 캠페인 진행

더마비(Derma:B)가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 인증 가려움 개선 기능성 제품인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을 메인 제품으로 ‘가려움에 힘쎄라’ 캠페인을 전개하고 2월 한 달간 올리브영 한정 기획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은 건조로 인한 가려움과 긁어서 일어난 각질에 도움이 되는 ‘가려움에 힘센 로션’인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을 적극 부각하고 일상 속 가려움으로 불편을 겪었던 소비자 공감 상황에 대한 개선을 제안하기 위해 마련됐다.

가려움에 힘쎄라 캠페인 일환으로 일상생활에 유용한 노하우를 전하는 뷰티 크리에이터 및 일상툰 작가와의 콜라보 콘텐츠를 진행하고 2월 한 달간 다양한 디지털 매체에 공개한다. 발신되는 콘텐츠들은 소비자들이 깊이 공감할 가려움에 따른 고민들을 보여주고 해당 상황의 극복 방안으로 식약처 인증 가려움 개선 로션인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을 제시할 예정이다.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은 피부장벽 구성 성분인 세라마이드와 보습에 효과적인 판테놀 입자를 작게 리포좀화한 ‘세라판테좀(Cerapanthe-some)’ 포뮬러가 적용돼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한 곳까지 빠르게 흡수시켜 건조함으로 무너진 피부장벽 밸런스를 탄탄하게 바로잡고 가려움의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한다.

피부 유해 성분 10가지 無첨가 안심 포뮬러로 영유아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가볍고 촉촉한 로션 제형으로 얼굴을 비롯한 전신 케어가 가능하며 고보습 제품임에도 끈적임 없이 빠르게 스며들어 수시로 사용하기 좋다.

아울러 더마비는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 더블 기획(400㎖ 본품+400㎖ 리필)’ 상품을 올리브영 한정으로 출시해 2월 한 달간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올영 라이브 방송 등 추가적인 프로모션도 전개해 알찬 혜택을 이어갈 예정이다.

최연수 더마비 마케팅 팀장은 “숙면을 방해하는 가려움, 긁느라 벗겨진 메이크업 등 일상에 불편함을 주는 가려움에 대해 공감할 수 있는 캠페인 콘텐츠를 다양하게 기획했다. 일상 속 공감이 되는 상황에서 기능성 제품만으로도 손쉽게 불편함 개선이 가능하고 건강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며 “2월 한 달만 파격적으로 진행되는 올리브영 대용량 구성과 특가 찬스를 놓치지 말고 식약처가 인증한 가려움 개선 기능성 제품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과 피부 가려움을 극복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간아이패치 더블 기획세트. (제공: 아이소이)
미간아이패치 더블 기획세트. (제공: 아이소이)

◆아이소이, 올리브영 전용 ‘미간아이패치 더블 기획’ 출시

아이소이가 올리브영에서만 만날 수 있는 ‘미간아이패치’ 더블 기획 세트를 출시했다.

‘블레미쉬 케어 아이 앤 미간 패치(미간아이패치)’는 아이소이의 대표 제품 ‘잡티세럼(블레미쉬 케어 업 세럼)’의 노하우가 그대로 겔로 농축돼 만들어진 프리미엄 패치다. 특히 기온이 급격하게 낮아져 피부 탄력을 잃기 쉬운 요즘 사용하기 제격인 제품이다. 피부가 얇아 탄력을 잃기 쉬운 미간부터 눈가 고민 부위를 집중 케어해 준다.

아이소이 미간아이패치는 미백, 주름 2중 기능성 제품으로 여기에 안면 주름은 물론 피부결 개선까지 다양한 임상을 통해 효과를 입증했다. 미간주름, 눈가주름 및 눈가표정주름의 개선을 도와 하루 3분, 한 달 사용만으로도 3.5살 어려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안자극 테스트와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미간아이패치는 아이소이 잡티 라인의 핵심인 불가리안 로즈 오일과 장미꽃수, 장미 꽃잎이 그대로 담겨 풍부한 영양분을 피부에 공급한다. 또한 8중 히알루론산이 피부 속 깊이 흡수돼 빠르게 수분을 충전시켜 준다. 비타민 성분과 글루타티온이 함유된 하이드로겔이 기미, 잡티, 흔적을 케어해 안색까지 환하게 밝혀준다.

올리브영 기획세트로 출시된 미간아이패치 더블 기획은 90g 본품 2개로 구성됐다. 2월 한 달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구달, 흑당근 비타A 레티놀 탄력 아이크림, 마스크팩. (제공: ㈜클리오)
구달, 흑당근 비타A 레티놀 탄력 아이크림, 마스크팩. (제공: ㈜클리오)

◆구달, 흑당근 비타A 레티놀 탄력 아이크림·리프팅 마스크 출시

구달(goodal)이 ‘흑당근 비타A 레티놀 탄력 아이크림’ ‘흑당근 비타A 레티놀 탄력 리프팅 마스크’를 선보인다.

흑당근 비타A 레티놀 탄력 라인은 구달의 대표 탄력케어 라인으로 작년 9월 ‘흑당근 비타A 레티놀 탄력 앰플’ ‘흑당근 비타A 레티놀 탄력 크림’ 출시 후 소비자들의 사랑에 힘입어 아이크림, 리프팅 마스크를 출시하며 라인 확장에 나섰다.

흑당근 비타A 레티놀 탄력 라인은 비타민A가 풍부한 제주 유기농 흑당근추출물(당근추출물)과 순수레티놀의 효능을 담아 탄탄한 모공탄력 케어를 도와줘 슬로우 에이징 관리가 가능한 제품으로 더욱 주목받고 있다.

새롭게 출시된 흑당근 비타A 레티놀 탄력 아이크림은 눈가주름부터 틈새 표정 주름까지 치밀하게 케어해 주며 글루타치온 성분이 함유돼 샘소침착으로 인한 어두운 다크서클 케어에 도움을 준다. 또한 흑당근 비타A 레티놀 탄력 리프팅 마스크는 겔과 시트의 장점을 합친 쫀쫀 겔링 시트로 피부 굴곡에도 들뜸없이 붙는 밀착감이 큰 특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흑당근 비타A 레티놀 탄력 라인은 산화가 쉬운 레티놀을 캡슐화해 산화를 보호해 주고 레티놀이 피부에 흡수될 수 있도록 리포좀화한 공법을 적용한 제품으로 슬로우 에이징을 처음 시작하는 분들에게 저자극 제품으로 추천한다”고 말했다.

흑당근 비타A 레티놀 탄력 라인은 오는 4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몰 브랜드 기획전에서 최대 33% 할인가로 한정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헤리티지 샴푸 올리브영 기획세트 3종. (제공: 닥터포헤어)
헤리티지 샴푸 올리브영 기획세트 3종. (제공: 닥터포헤어)

◆닥터포헤어, 2월 올영픽서 헤리티지 샴푸 특별 기획세트 선봬

닥터포헤어(Dr.FORHAIR)가 2월 한 달간 진행되는 올영픽 행사에서 신제품 ‘헤리티지 샴푸 올리브영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닥터포헤어 관계자에 따르면 올리브영의 주요 소비층인 2030 세대 사이 ‘얼리 안티에이징’ 트렌드가 확산되는 만큼 두피 안티에이징 케어의 중요성도 알리고자 이번 올영픽에 참여하게 됐다.

닥터포헤어 헤리티지 샴푸는 자사 두피케어센터를 통해 10년간 쌓아온 임상 데이터와 진화된 기술력을 담은 고기능성 두피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5가지 핵심 성분이 담긴 독자 개발 솔루션 ‘폴리젠 바이탈 5X 콤플렉스’가 함유돼 탈모 완화 기능은 물론 두피 탄력과 모발 밀도 개선 등 두피 안티에이징 효과를 자랑한다.

닥터포헤어 헤리티지 샴푸 올리브영 기획세트는 300㎖ 본품과 70㎖ 2종으로 구성됐으며 2월 올영픽에 선정돼 오는 29일까지 한 달간 전국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닥터포헤어의 전문 조향 기술이 적용된 ‘스위트 딜라이트’ ‘얼그레이 블리스’ ‘에이프릴 뮤게’ 총 세 가지 향을 골고루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닥터포헤어는 이번 올영픽 기간 동안 특별 리워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헤리티지 샴푸 구매 후 상품 리뷰를 작성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닥터포헤어 케어랩 두피케어 시술권(3인) ▲고객의 이미지로 제작된 헤리티지 샴푸 커스텀 에디션(30인) 등 특별한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퓨어 뽀드득 주방세제. (제공: 피죤)
퓨어 뽀드득 주방세제. (제공: 피죤)

◆피죤 ‘퓨어 뽀드득 주방세제’ 2종 출시

피죤이 ‘퓨어 뽀드득 주방세제’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퓨어 뽀드득 주방세제는 세척력이 좋을 뿐 아니라 기름때 제거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레몬향과 자몽향 2종으로 출시됐다. 베이킹소다 성분이 함유돼 쉽게 지워지지 않는 붉은 양념, 기름때, 전분 때와 음식 냄새를 제거하는 데 효과적이다.

또한 인체에 유해한 성분이 첨가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주부 습진의 원인이 되는 계면활성제 LAS와 피부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유해 성분인 CMIT, MIT, VIT는 물론 색소가 첨가되지 않아 과일과 채소까지 세척할 수 있다.

인체적용시험에서 피부 안전성도 인정받았다. 인체 피부에 대한 1차 자극 테스트에서 피부 비(무) 자극성으로 평가받아 맨손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피죤 관계자는 “퓨어 뽀드득 주방세제가 그릇이나 접시에 묻은 붉은 양념, 기름때를 제거하는 데 고생했던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상큼한 레몬향과 싱그러운 자몽향으로 출시돼 더욱 향기롭고 쾌적한 주방 생활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