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월 31일까지 전국 매장서 120명 추첨

박세리와 함께하는 한섬 ‘랑방블랑 프로암’ 행사 소개 이미지. (제공: 현대백화점그룹)
박세리와 함께하는 한섬 ‘랑방블랑 프로암’ 행사 소개 이미지. (제공: 현대백화점그룹)

[천지일보=양효선 기자]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 기업 한섬이 럭셔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랑방블랑’ 고객을 초청해 ‘골프 여제’ 박세리와 함께하는 ‘랑방블랑 프로암 2024’ 행사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랑방블랑은 지난 2022년 한섬이 프랑스 명품 브랜드 랑방과 손잡고 론칭한 골프웨어 브랜드다.

이번 행사는 총 2회차로 진행된다. 회차별 골프 프로 20명과 이벤트 당첨고객 60명이 4인(프로 1명, 고객 3명) 1팀으로 구성돼 골프 라운딩을 진행한다.

1차 행사는 4월 25일 아난티 남해 C.C, 2차 행사는 5월 7일 성문안 C.C에서 각각 진행된다.

박세리는 1, 2차 행사에 모두 참여해 고객 대상 스윙 클래스와 질의응답, 사인회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는 오는 3월 31일까지 전국 랑방블랑 매장과 한섬 공식 온라인몰 더한섬닷컴에서 누적 3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120명을 추첨해 진행된다. 각 회차별로 행사 참여 점포는 상이하다.

자세한 내용은 더한섬닷컴 홈페이지 ‘뉴스’ 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는 4월 12일 문자로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한섬은 여성의류를 제조·판매하는 회사다. 오프라인 유통채널인 백화점·아웃렛·직영점과 온라인몰을 중심으로 제품을 판매한다. 주요 브랜드는 TIME, MINE, 랑방컬렉션, SYSTEM, SJSJ 등이 있다. 

한섬 관계자는 “랑방블랑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고객 니즈에 맞춘 서비스와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 등을 선보여 고객과의 소통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