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강좌 직전 학기 대비 30% 확대

롯데마트 전국 문화센터 59개점 봄학기 회원 모집 포스터. (제공: 롯데마트) 
롯데마트 전국 문화센터 59개점 봄학기 회원 모집 포스터. (제공: 롯데마트) 

[천지일보=양효선 기자] 롯데마트가 전국 문화센터 59개점에서 ‘봄학기 문화센터 회원 모집’을 시작했다고 26일 밝혔다.

주말을 활용해 아이와 부모 모두가 함께 방문하는 가족 단위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주말 강좌를 직전 학기 대비 30% 확대 개설했다.

아이들과 봄날의 따뜻한 날씨를 만끽할 수 있는 야외 수업도 만나볼 수 있다. 강의실 밖에서 진행되는 ▲숲 체험 ▲딸기 수확 체험 ▲농장 체험 등이 대표적이다.

또한 아이들의 활동성이 늘어나는 봄 시즌을 겨냥해 뮤직 키즈 요가·점핑 운동 등 유아 신체 놀이 강좌를 2배 이상 확대했다.

특히 문화센터 최초로 키즈 전용 기구로 진행하는 필라테스 클래스 ‘필라 뮤즈’를 롯데마트 오산점에서 단독 개설한다.

어린 아이들의 체형에 특화된 프리미엄 필라테스 기구를 활용함으로써 성장을 촉진시키고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문화센터에서 취미 생활을 즐기는 성인들을 위한 다채로운 강좌도 준비했다.

지난해 롯데마트 문화센터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수강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25일부터 오는 3월 30일까지 2023년 수강 강좌 후기를 개인 SNS 및 롯데마트 문화센터 공식 홈페이지에 업로드하면 수강점 문화센터 안내 데스크에서 디즈니 100주년 기념 장바구니 2종을 점 별로 선착순 증정한다.

봄학기 강좌는 롯데마트 문화센터 전국 59개점 오프라인 매장 및 롯데마트 문화센터 홈페이지와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온라인으로 정규 강좌 접수 시에는 ID당 1회 기간별 이벤트를 진행해 이달 25일부터 내달 9일까지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김정우 롯데마트 문화센터 팀장은 “봄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주말을 즐겁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강좌들을 대폭 확대했다”며 “이외에도 성인들을 위한 트렌디한 취미 클래스는 물론 고객들에게 알찬 봄날을 선물할 수 있는 다채로운 명사 특강도 준비했으니 다가오는 봄은 롯데마트 문화센터와 함께 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