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이 ‘2024 새로운 시작! 우리 고객님 자산관리 동행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제공: 우리은행)
우리은행이 ‘2024 새로운 시작! 우리 고객님 자산관리 동행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제공: 우리은행)

[천지일보=김누리 기자] 우리은행이 ‘2024 새로운 시작! 우리 고객님 자산관리 동행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10일 우리은행 본점에서 진행된 이번 세미나는 우리은행의 자산관리 및 부동산 전문가들이 강연자로 나서 ▲2024년 금융 시장전망과 포트폴리오 전략 ▲2024년 부동산시장 전망과 전략 등 현금과 실물자산의 투자 전략을 소개했다.

이번 세미나에서 최근 재테크 전문가로 변신한 방송인 황현희가 강연자로 나와 ‘용기 있는 기회주의자가 부를 얻는다’라는 주제로 자신만의 자산관리 비결을 소개해 참석자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았다.

또 우리은행은 강연 외에도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참여한 1:1 상담 부스를 운영해 ▲포트폴리오 구성 ▲부동산·세무 컨설팅 등 유용한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시장상황을 고려한 자산관리 방향과 전략을 소개하는 자산관리 세미나를 꾸준히 개최할 계획”이라며 “고객 개개인의 눈높이에 맞춘 엄선된 전문가들의 노하우로 ‘믿고 맡길 수 있는 자산관리 전문은행’의 이미지를 실현하겠다”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