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리뉴얼 출시된 워터뱅크 라인. (제공: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리뉴얼 출시된 워터뱅크 라인. (제공: 아모레퍼시픽)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2일 다양한 뷰티·패션 신제품 소식을 전한다.

◆라네즈, 워터뱅크 라인 리뉴얼 출시

라네즈가 대표 베스트셀러 워터뱅크 라인 3종 제품을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라네즈 워터뱅크 크림’ 3종은 기존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성분이 담겼다. 이를 통해 다양한 피부 고민과 피부 타입에 맞춘 제품이 제공되며 피부 장벽을 한 층 더 강화해 주고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한다.

‘워터뱅크 젤 크림’은 베타인과 민트잎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 장벽에 진정 효과를 주고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잡아준다. ‘워터뱅크 모이스춰 크림’은 펩타판테놀 콤플렉스 성분이 담겨 피부의 수분 장벽을 탄탄하게 만들어 건강한 광채와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워터뱅크 인텐시브 크림의 오메가 펩타이드 성분은 강력한 리페어 효능으로 피부 수분막을 형성해 주고 피부 장벽을 보호해 외부 자극에 의한 일시적 붉은기를 완화해준다.

라네즈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핵심 피부 장벽 강화 성분을 통한 고객 맞춤형 제품을 제안하며 글로벌 수분 보습 화장품 카테고리 리더십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라네즈는 워터뱅크 인텐시브 크림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차세대 캐릭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배드블루’와 콜라보레이션도 선보인다. 워터뱅크 크림의 제품력을 ‘극한의 추위에서 피부를 지키는 패딩’으로 풀어낸 한정판 협업 기획세트는 올리브영에서 구매할 수 있고 배드블루 인형 키링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크림은 2007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국내외 누적 판매량 1700만 개, 2022년 3월 리뉴얼 출시 이후 1분에 5개씩 판매되는 라네즈의 대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루나 레이어 블렌딩 아이 팔레트. (제공: 애경산업)
루나 레이어 블렌딩 아이 팔레트. (제공: 애경산업)

◆애경산업, 루나 레이어 블렌딩 아이 팔레트 선봬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가 다양한 색감과 제형으로 다채로운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 주는 ‘레이어 블렌딩 아이 팔레트(LAYER BLENDING EYE PALETTE)’를 출시했다.

루나 레이어 블렌딩 아이 팔레트는 옅은 색상부터 진한 색상까지 5단계의 음영을 표현해 주는 컬러와 프라이머·포인트글리터·쉬머글리터·파우더매트·소프트 매트 5가지의 활용도가 높은 제형으로 이뤄져 다채로운 메이크업을 연출해 주는 아이섀도 팔레트다.

루나 레이어 블렌딩 아이 팔레트는 고운 입자로 만들어진 섀도가 부드럽게 블렌딩되며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맑은 색상으로 발색돼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표현해 준다. 또한 소비자들의 사용성과 활용도를 고려해 사용 빈도수가 많은 베이스 컬러가 더 크게 구성됐다.

루나 레이어 블렌딩 아이 팔레트는 본인의 피부 톤에 맞는 색상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분위기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해 주는 따뜻하고 부드러운 베이지 브라운 색상의 ‘1호 베이지 심볼’ ▲생기 있고 감성적인 분위기가 담긴 모브 로즈 색상의 ‘2호 모브 뎁스’ 2종으로 구성됐다.

루즈 디올 아이코닉 립스틱. (제공: 디올 뷰티)
루즈 디올 아이코닉 립스틱. (제공: 디올 뷰티)

◆디올 뷰티, 2024 NEW 루즈 디올 ‘아이코닉 립스틱’ 선봬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대표적인 꾸뛰르 메이크업 아이콘 2024 NEW 루즈 디올을 새롭게 선보인다.

루즈 디올은 루즈 디올 립스틱을 디올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이미지 디렉터 피터 필립스가 개발·제작한 2024 NEW 제품이다. 더욱 풍부하게 함유된 플로럴 립 케어 성분과 원하는 메이크업 룩을 연출해 줄 45가지 꾸뛰르 컬러와 벨벳, 사틴, 사틴 밤 3가지의 피니쉬, CD 밴드의 마그네틱 꾸뛰르 케이스로 새롭게 선보인다.

2024 NEW 루즈 디올의 포뮬러는 석류꽃 추출물, 백년초 꽃 추출물, 히비스커스 꽃 추출물의 3가지 플로럴 오일 추출물이 더욱 풍부하게 함유되고 작약과 시어버터 등이 함유돼 탁월한 지속력과 편안한 감촉을 선사한다.

벨벳, 사틴, 사틴 밤 3가지 꾸뛰르 피니쉬와 레드에서 누드, 코랄, 핑크까지 다채로운 45가지의 꾸뛰르 컬러 팔레트가 갖춰져 언제 어디서나 전 세계 여성들에게 아름다운 미소를 선사하고 싶어 했던 무슈 디올의 염원이 반영됐다.

꾸뛰르 주얼리를 연상시키는 CD 밴드와 세련된 마그네틱 케이스로 편리함과 우아함이 더해졌으며 책임감 있는 지속 가능한 뷰티의 가치가 담겨 리필 가능한 형태로 제작됐다.

페리페라 페리복권 컬렉션. (제공: ㈜클리오)
페리페라 페리복권 컬렉션. (제공: ㈜클리오)

◆페리페라, 베이직한 뉴트럴 톤의 ‘페리복권 컬렉션’ 출시

페리페라가 새해를 맞아 행운 콘셉트로 바르기만 하면 청초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뉴트럴한 컬러감의 페리복권 컬렉션(Lucky-Lottery Collection)을 출시했다.

2024년 1월 전격 출시된 페리페라 페리복권 컬렉션은 컬러명당 페리페라가 선보이는 라이트-뮤트톤의 컬렉션으로 브랜드 스테디셀러인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 ‘잉크 무드 글로이 틴트’ ‘하트 잼 글로우 립’으로 구성돼 있다.

페리페라 페리복권 컬렉션 중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는 페리페라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길쭉이 팔레트로 불리며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는 제품이다.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의 신규 호수 18호 ‘페리가 말아주는 뉴트럴 아니면 안 돼’는 뉴트럴 톤의 베이지부터 브라운 음영 계열의 신규 컬러로 출시됐으며 베이스 컬러부터 포인트 컬러, 화려한 글리터까지 조화롭게 구성되어 있다. 웜·쿨톤 모두 사용하기 좋은 산뜻한 컬러감으로 라이트-소프트 뮤트톤들에게 특히 추천한다.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 18호는 지난 11월 출시된 17호에 이어 팔레트 우측 상단에 키링 등을 걸 수 있는 홀 파임 금형으로 설계돼 취향에 맞게 키링 등을 걸 수 있도록 제작됐다. 이에 맞게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 구매 시 행운을 가져다 주는 클로버 페이퍼 키링이 함께 증정된다.

최근 판매량 400만개를 돌파한 올리브영 NO.1 촉촉 틴트 ‘잉크 무드 글로이 틴트’는 청초한 라이트~뉴트럴 핑크 계열의 3가지의 신규 컬러로 선보인다.

라이트 핑크 컬러 21호 쿨소평가는 여름 라이트톤에게 추천하며 핑크 로즈 컬러 22호 쿨계포상은 여름 뮤트톤에게 추천한다. 뉴트럴 핑크 컬러 23호 쩡신차렷은 봄웜, 여름쿨톤 모두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컬러다.

더불어 하트 모양의 클릭 타입 글로우 립 제품인 하트 잼 글로우 립은 뉴트럴, 뮤트빛 계열의 3가지의 신규 컬러로 출시됐다. 코랄 베이지 컬러 7호 살구젤리는 봄웜, 여름뮤트에게 추천하며 뮤트빛 핑크 컬러의 8호 피치크럼블은 가을소프트, 여름뮤트에게 추천한다. 쿨한 체리 레드 컬러 9호 체리필링은 쿨톤에게 추천한다.

페리페라 페리복권 컬렉션 구매 시 오는 10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몰 브랜드 기획전에서 최대 24% 할인가로 한정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추가로 오는 11~31일에는 최대 20% 할인가로 선보이며 클럽클리오몰에서 퍼 파우치 증정,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는 비즈 스트랩 증정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2024 뉴 이어 컬렉션. (제공: 베네피트)
2024 뉴 이어 컬렉션. (제공: 베네피트)

◆베네피트 ‘2024 뉴 이어 컬렉션’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베네피트(benefit)가 새로운 시작인 새해를 맞아 ‘2024 뉴 이어 컬렉션’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2024 뉴 이어 컬렉션은 새로운 한 해를 응원하고자 인기 제품이 베네피트의 아이코닉 핑크와 은은한 골드가 어우러진 골드 핑크 패키지에 담겨 더욱 특별하다.

제품은 국민 블러셔 ‘단델리온’의 리미티드 에디션 ‘단델리온 골드’와 No.1 오리지널 모공 프라이머 ‘더 포어페셔널’, 올 F/W 신제품 ‘스플래시 듀이 틴트’의 ‘히트 웨이브’ 컬러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단델리온 골드는 ‘국민 블러셔’라는 애칭을 보유한 기존 단델리온에 은은한 골드 펄 한 겹이 더해진 리미티드 하이라이팅 블러셔다. 단델리온의 사랑스러운 발레리나 핑크빛에 미세한 샴페인 골드 펄이 어우러져 더욱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더 포어페셔널 프라이머는 2010년 출시 이래로 꾸준히 사랑받아 온 베네피트 대표 제품이다. 투명하고 가벼운 밤 타입 텍스쳐로 눈에 띄는 모공과 유분을 커버해 부드럽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완성해 준다.

스플래시 듀이 틴트는 가벼운 워터-글로우 텍스쳐로 물기를 머금은 듯 촉촉 탱글한 입술을 연출해 주는 제품이다. 입술에 매끈하게 밀착돼 묻어나거나 번지지 않고 오래 유지된다.

베네피트 관계자는 “겨울철 추운 날씨에는 촉촉하게 윤기 나는 글로우 립과 반짝이는 펄을 활용한 샤이닝 메이크업이 인기가 높다”며 “새로운 한 해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베네피트의 인기 제품을 특별한 패키지에 담은 2024 뉴 이어 컬렉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번 뉴 이어 컬렉션은 베네피트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해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혜택이 마련됐다. 먼저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오는 31일까지 8만원 이상 구매 시 ‘올웨이즈 레디 브로우 디럭스’가 증정되고 오는 23일까지는 스플래시 듀이 틴트 혹은 플러시 벨벳 틴트 구매 시 스플래시 듀이 틴트 디럭스가 추가 제공된다. 온라인에서는 오는 31일까지 뉴 이어 컬렉션 3종 중 1종 이상 구매 시 하트 손거울이 증정된다.

더 리미티드 에디션 디스커버리 듀오. (제공: 아우구스티누스 바더)
더 리미티드 에디션 디스커버리 듀오. (제공: 아우구스티누스 바더)

◆아우구스티누스 바더 ‘더 리미티드 에디션 디스커버리 듀오’ 한정판 출시

아우구스티누스 바더가 TFC8®의 강력한 효과로 새해에도 변함없이 우수한 피부 변화를 선사할 ‘더 리미티드 에디션 디스커버리 듀오’ 세트를 출시했다.

아우구스티누스 바더의 더 리미티드 에디션 디스커버리 듀오 한정판은 브랜드 시그니처 아이템인 ‘더 리치 크림’ 30㎖와 ‘더 크림’ 30㎖의 구성이 새로운 노마드 패키지로 한 번에 담겼다. 설날 기프트로도 안성맞춤인 이번 한정판 세트는 1월 한 달간만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으며 각 본품 구매 시보다 약 10% 할인된 효율적인 가격으로 금액 혜택까지 더해졌다.

더 리치 크림은 수분 손실을 방지하고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달맞이꽃 오일 성분과, 수분 충전을 돕는 히알루론산(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성분이 함유돼 있다. 아르간커넬 및 아보카도 오일이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주며 비타민E(토코페릴아세테이트) 성분이 피부 장벽을 보호하고 하이드롤라이즈드 쌀 단백질이 풍부한 수분을 부여해 생기있게 빛나고 영양감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더 크림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깊은 수분감을 부여하는 워터 베이스 오일과, 피부 장벽을 보호하는 비타민 A 및 비타민 C, 깊은 보습감을 전하는 비타민 B5는 물론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 기능이 탁월한 하이드롤라이즈드 쌀 단백질이 탱탱함과 수분이 채워진 생기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특히 두 크림은 모두 바더 교수의 30년간의 연구를 통해 탄생된 게임-체인저, TFC8®이 함유돼 있다. 이는 자연 유래 아미노산, 고등급 비타민, 피부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피부 본연의 활동 분자로 이뤄져 있어 피부의 자연적인 리뉴얼 및 재활성화 과정에 도움을 준다.

아우구스티누스 바더는 2024년 새해를 맞이해 오는 10일까지 선보이는 ‘AB 브랜드 위크’도 진행한다. 전 제품 구매 시 더 리치 크림, 더 세럼, 더 아이크림으로 구성된 ‘스킨 리뉴얼 베스트 디럭스 3종 키트’가 제공되며 더 리미티드 에디션 디스커버리 듀오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더 아이패치 2매와 더 레티놀 세럼 디럭스, 브랜드 전용 골드 파우치까지 함께 받아볼 수 있다.

6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브랜드 전용 로즈 골드 스탠드 미러, 더 에센스, 더 페이스 크림 마스크, 더 얼티메이트 수딩 크림 구성의 ‘디럭스 3종 세트’가 추가 증정된다.

브랜드 대표 아이코닉 크림 두 가지를 한번에 경험할 수 있는 아우구스티누스 바더 더 리미티드 에디션 디스커버리 듀오를 포함한 모든 제품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과 무역센터점, 판교점, 목동점 및 Hmall, 더현대닷컴 온라인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헤리티지 샴푸. (제공: 닥터포헤어)
헤리티지 샴푸. (제공: 닥터포헤어)

◆닥터포헤어, 두피 안티에이징 특화 ‘헤리티지 샴푸’ 출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두피 안티에이징에 특화된 ‘헤리티지 샴푸’를 정식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국내 헤어케어 브랜드 중 유일하게 두피케어센터에 뿌리를 둔 닥터포헤어가 고객과 직접 마주하며 쌓아온 10년의 헤리티지와 진화된 기술력이 담긴 고기능성 샴푸다. 두피에 노화가 진행되면 모발이 얇아지고 쉽게 빠질 수 있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된 만큼 탈모 완화 기능은 물론 두피 탄력과 모발 밀도 개선 등 두피 안티에이징 효과에 집중했다.

헤리티지 샴푸는 이데베논, 펩타이드 등 두피 강화 성분이 담긴 독자 개발 솔루션 ‘폴리젠 바이탈 5X 콤플렉스’가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의 두피 안티에이징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두피 탄력 및 치밀도, 보습 개선이 확인된 것은 물론 항산화 효과에 대한 in-vitro 평가시험도 완료된 제품이다.

전문 조향 기술이 적용된 ‘스위트 딜라이트’ ‘얼그레이 블리스’ ‘에이프릴 뮤게’ 등 세 가지 시그니처 향으로 구성돼 개인의 취향에 맞게 골라 사용할 수 있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닥터포헤어 두피케어센터의 연구 노하우로 출시한 2024년 첫 신제품 헤리티지 샴푸는 얇아지는 모발과 쉽게 빠지는 모발이 고민인 고객들의 두피 안티에이징 케어를 돕고자 개발한 제품”이라며 “지난 10년간 변함없이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더욱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ALP 하이스트 H3. (제공: K2)
ALP 하이스트 H3. (제공: K2)

◆K2, 고기능성 헤비다운 ‘하이스트 H3’ 출시

K2가 한겨울 야외 활동을 위한 고기능성 헤비다운 ‘ALP 하이스트 H3’ 다운을 출시한다.

ALP 하이스트 H3 다운은 K2의 다운 기술이 집약된 고기능성 헤비다운으로 뛰어난 보온성과 경량성이 특징이다. 필파워 950에 해당하는 최상급 마더 구스가 사용돼 보온력을 높이고 중량이 최소화돼 가볍고 따뜻하다. 생육 기간이 긴 마더구스는 솜털, 깃털이 일반 구스 대비 크고 필파워가 높기 때문에 복원력이 뛰어나며 극강의 보온력을 제공한다.

겉감에는 얇은 박막 라미네이트 필름이 적용돼 뛰어난 방풍, 투습 기능과 생활 방수 기능을 제공하며 15데니아 경량 안감이 적용돼 헤비다운이지만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특히 퀼팅 사이에 보온성이 뛰어난 브릿지 공법이 적용돼 열이 빠져나가고 스며드는 냉기가 최소화됐다.

높은 필파워로 압축력도 뛰어나 헤비다운임에도 패커블 주머니가 함께 제공돼 산행이나 야외 활동 시 휴대가 가능하다. 색상은 헌터그린, 실버 2종류로 출시됐다. 가격은 85만원이다.

이양엽 K2 상품기획부 이사는 “하이스트 H3 다운은 프리미엄 소재와 K2의 혁신적인 기술력이 집약된 헤비다운으로 보온성과 경량성이 뛰어난 제품”이라며 “고기능성 제품으로 한겨울에도 걱정 없이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길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