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중 괌 2호점 오픈 예정
동남아 국가로 시장 확대 계획

괌 1호점 전경. (제공: 이디야커피)
괌 1호점 전경. (제공: 이디야커피)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이디야커피가 지난 22일 해외 가맹 1호점이자 3900호점 ‘괌 마이크로네시아몰점’을 오픈하며 해외 시장으로 영역을 확장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디야커피 괌 마이크로네시아몰점은 괌 현지 인기 쇼핑몰인 마이크로네시아몰 내 1층에 위치한 매장으로 ‘비니스트’ ‘커피믹스’ 등 현지에서 활발하게 판매 중인 유통제품과의 시너지를 위해 국제 가맹 방식으로 개점됐다.

괌 마이크로네시아몰점은 26평형대의 중형 매장으로 따뜻한 감성의 베이지 톤 마감재를 바탕으로 골드 포인트 요소가 가미된 캐주얼 라운지 느낌의 이디야커피 국내 최신 인테리어 콘셉트가 연출됐다.

특히 이디야커피의 대표 유통 상품인 비니스트 8종과 커피믹스 2종, 캡슐커피 3종도 아일랜드 MD장과 벽면 MD존을 통해 다양하게 구성돼 관광객은 물론 현지인들에게 어필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괌 마이크로네시아몰점에서는 시즌 메뉴를 제외한 국내 상시 메뉴 모두를 즐길 수 있으며 현지 특성이 반영된 특화 메뉴인 음료 7종(▲니트로 블랙티 ▲니트로 달고나 밀크티 ▲콤부차 에너지드링크 2종 ▲바나나 스무디 3종)과 베이커리 12종(▲샌드위치 5종 ▲파니니 4종 ▲샐러드 2종 ▲크로크무슈)도 맛볼 수 있다.

이디야커피는 추후 미국 본토 진출 준비를 위한 테스트 베드로 괌을 점찍고 내년 중 괌 2호점을 오픈할 계획이며 이를 발판 삼아 미국은 물론 동남아 국가로 시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항상 함께해 주신 가맹점주들과 이디야커피를 사랑해 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3900번째 매장이자 첫 해외 가맹점을 개점하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가맹점주와의 동반 성장과 고객 만족이라는 최우선 가치를 발판으로 이디야커피를 전 세계에서 맛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과 도전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