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이 전국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제3회 우리WON뱅킹 고등LoL(리그오브레전드)리그’를 개최하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제공: 우리은행)
우리은행이 전국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제3회 우리WON뱅킹 고등LoL(리그오브레전드)리그’를 개최하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제공: 우리은행)

[천지일보=김누리 기자] 우리은행이 전국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제3회 우리WON뱅킹 고등LoL(리그오브레전드)리그’를 개최하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오는 25일부터 12월 16일까지 개최되며 국내 같은 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들이 최소 5명에서 최대 7명까지 한 팀을 이뤄 참여 가능하다. 게임 참가자 전원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3000원권, 게임 아이템 등 개인 및 팀 보상을 지급한다. 

순위권 팀에게는 총상금 3000만원과 우승 학교 장학금, 중계진과 함께하는 롤파크 생중계, LCK 게이밍 기어 세트, 트로피와 우승 머플러 등 다양한 경품을 추가 제공한다.

우리은행은 이번 고등LoL리그 개최를 기념해 총 3개의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우리WON뱅킹에 접속해 참여할 수 있다. 우선 ‘참가하기’ 이벤트로 대회 참가 코드를 발급받을 수 있으며 ‘내 인생게임 소개하기’ 이벤트로 고등학생 시절 열광했던 게임을 소개하면 각종 게임기기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 ‘구경하기’ 이벤트로 롤파크 결승전 직관에 응모하면 2024 LCK 스프링 결승전 티켓, 롤파크 백스테이지 투어(선수 인터뷰 존 등)를 추첨을 통해 제공하며, 직관하는 모든 고객에게 우리은행 한정판 굿즈를 제공한다.

참가하기 이벤트는 오는 23일 자정까지, 그 외 이벤트는 오는 12월 6일까지 진행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전 세계 최대 규모 이스포츠인 LCK의 메인스폰서로서 LoL게임을 사랑하는 고등학생들, 특히 수능을 마친 고3 학생들을 위해 올해에도 고등LoL리그를 준비했다”며 “LCK에 대한 많은 애정과 관심을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이스포츠 마케팅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