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이 함께하는 농촌지역 플로깅 ESG캠페인 실시 하고 있다. (제공: NH농협생명) ⓒ천지일보 2023.11.13.
NH농협생명이 함께하는 농촌지역 플로깅 ESG캠페인 실시 하고 있다. (제공: NH농협생명) ⓒ천지일보 2023.11.13.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NH농협생명(대표이사 윤해진)이지난 10일 수확철을 맞아 경기도 여주시 여주농협 관내 농가를 방문해 플로깅과 농촌일손돕기를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농협생명 경영지원부 임직원 등 30여명이 참석했다. 농협생명 임직원은 수확철 농가를 방문해 생강수확 등에 동참해 일손을 도왔으며, 농촌봉사활동 가운데 농가주변 환경을 정리하며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도 함께 실시했다.

농협생명 임직원은 지난달 대표이사와 함께하는 ‘농생통통 플로깅’을 시작으로 범농협 플로깅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농협과 함께하는 플로깅 캠페인’은 지난달 4일부터 이달 30일까지 범농협 임직원 및 전 사무소 대상으로 진행되는 친환경 자연보호활동 ESG캠페인이다.

또한 농협생명은 농촌일손돕기 활동을 매년 약 30회 이상 꾸준케 실시하고 있으며, 임직원의 농촌일손돕기를 통해 농업인의 실익증대에 기여하고 도농교류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농협생명은 ▲농촌일손돕기 ▲함께하는 마을 일손돕기 ▲ 범농협 연계 일손돕기 ▲농산물 구매 및 나눔행사 ▲농촌순회진료 활동 등 지역사회와 농업인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