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 배달 특급 할인 쿠폰 예시 사진. (제공: 과천시청)
과천 배달 특급 할인 쿠폰 예시 사진. (제공: 과천시청)

[천지일보 과천=최유성 기자] 과천시가 경기도 공공 배달앱 ‘배달 특급’ 이용 활성화를 위해 오는 9월 8일 시민회관 옆 잔디마당에서 개최되는 ‘과천시 평생학습 축제’ 행사장에서 특별 쿠폰을 배포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시는 행사장에 배달 특급 부스를 마련하고 배달 특급 애플리케이션 설치 및 회원 가입을 완료한 시민을 대상으로 1만원의 쿠폰을 제공한다. 제공되는 쿠폰은 사용 시점을 기준으로 선착순 600장까지 유효하다. 이외에도 부스를 방문한 신규 회원에게는 행주 등의 배달 특급 홍보 물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추석 연휴가 있는 9월 25일부터 30일까지는 주문 금액 2만원 이상일 때 사용할 수 있는 배달비 3000원 추가 할인 쿠폰 50매를 발행할 예정이다.

다만 9월 프로모션 쿠폰들은 1인 1매만 내려받아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기간 내에만 사용할 수 있다. 과천시에서 추진하는 배달 특급 관련 이벤트는 해당 애플리케이션 상단 배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과천시 관계자는 “배달 특급의 다양한 이벤트를 활용해 소중한 분들과 즐거운 음식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과천시는 앞으로도 배달 특급 소비자와 가맹점주 모두가 만족하는 방안을 고민하고 제공해나가겠다”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