뵈르 굿즈 2종. (제공: 던킨)
뵈르 굿즈 2종. (제공: 던킨)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25일 다양한 신제품 소식을 전한다.

◆던킨 ‘뵈르 굿즈’ 2종 출시

던킨이 ‘뵈르(BEURRE)’와 협업해 ‘뵈르 브레드 케이스’ ‘뵈르 테이블웨어’ 굿즈 2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뵈르 브레드 케이스, 뵈르 테이블웨어는 뵈르의 브랜드 소구점인 버터가 소재로 된 굿즈로 던킨과 뵈르의 감성이 담긴 감각적인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뵈르 브레드 케이스는 고급스러운 느낌의 도자기 용기와 우드 뚜껑이 조화로운 브레드 케이스로 도넛, 빵 등 간식 외에도 다양한 소품을 보관하는 다용도 용기로 사용할 수 있다.

함께 선보이는 뵈르 테이블웨어는 플레이트, 버터볼, 버터 나이프로 구성된 식기 세트로 분위기 있는 브런치를 완성시켜줄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에 실용성까지 더해졌다.

뵈르 굿즈 2종은 전국 던킨 매장에서 1만 2000원 이상 구매 시 각 7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수량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되며 소진 시점은 점포별, 제품별 상이하다. 일부 점포는 제외되며 행사 진행 여부 및 잔여 수량 점포 사전 문의가 필요하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뵈르 브레드 케이스, 뵈르 테이블웨어 2종은 감각적인 디자인에 실용성까지 겸비해 활용도가 높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굿즈를 다양하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추석 선물세트. (제공: 투썸플레이스)
추석 선물세트. (제공: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 ‘위글위글’과 추석 선물세트 5종 출시

투썸플레이스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아트쉐어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wiggle wiggle)’과 함께 다채로운 추석 선물세트 5종을 출시했다.

투썸플레이스 추석 선물세트 5종은 톡톡 튀는 색감과 귀여운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브랜드 위글위글의 특색있는 디자인이 입혀져 감사의 마음과 행복한 순간의 즐거움이 담겼다.

위글위글 시그니처 디자인인 ‘스마일 위 러브’와 ‘위글베어’가 그려진 전용 패키지 박스에 투썸의 대표 MD 상품이 풍성하게 구성됐으며 2만~3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 없이 마음을 주고받을 수 있다.

먼저 ‘투썸 감사한 순간 세트’ 2종은 투썸 홈카페 브랜드 ‘에이리스트(aLIST)’ 제품으로 집에서도 투썸플레이스의 프리미엄 커피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실용성이 높은 스틱커피 2종과 핸드드립 2종이 담긴 ‘투썸 감사한 순간 세트_Ⅰ’과 스틱커피 1종과 라떼 2종, 콜드브루와 핸드드립 블랙그라운드, 핸드드립 그리너리까지 커피 애호가를 위한 풍성한 구성이 돋보이는 ‘투썸 감사한 순간 세트_Ⅱ’도 만날 수 있다.

‘투썸 행복한 순간 세트’ 3종은 위글위글 시그니처 디자인이 새겨진 머그컵과 텀블러가 함께 구성됐다. ‘투썸 행복한 순간 세트_Ⅰ’은 언제 어디서나 커피의 여유를 즐길 수 있도록 스틱커피 4팩과 더불어, 원터치 이지 텀블러와 위글위글의 ‘스마일 위 러브’ 디자인이 새겨진 텀블러 삭스가 제공된다.

‘투썸 행복한 순간 세트_Ⅱ’는 콜드브루와 콜드브루 디카페인, 귀여운 위글위글 디자인 핸드 글라스 2종으로 각자 취향에 맞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알찬 구성으로 선보이며 혼자만의 여유로운 휴식을 위한 ‘투썸 행복한 순간 세트_Ⅲ’은 핸드드립커피 2팩과 골드 치즈 사블레, 위글베어가 그려진 귀여운 머그컵 1개가 담겼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올 추석에는 감각적인 컬러와 귀여운 디자인으로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기나긴 사회적 거리두기가 끝나고 처음으로 맞이하는 한가위에 투썸플레이스 선물세트로 색다른 재미와 행복을 나누길 바란다”고 말했다.

센텔리안24, 마데카 프라임 팅글 샷·탱글 샷. (제공: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프라임 팅글 샷·탱글 샷. (제공: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뷰티 디바이스 ‘마데카 프라임 팅글 샷·탱글 샷’ 출시

센텔리안24이 뷰티 디바이스 ‘마데카 프라임 팅글 샷’과 ‘마데카 프라임 탱글 샷’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동국제약의 54년 피부과학 노하우와 최신 기술력이 집약된 뷰티 디바이스 ‘마데카 프라임’의 신규 라인이다. 피부 고민에 맞는 스텝별 정확한 포인트 케어로 빠르고 섬세하며 확실한 피부관리를 원하는 20~40대를 겨냥했다.

올해 출시된 마데카 프라임이 기기 하나로 3가지 기능의 멀티 케어가 가능한 반면 마데카 프라임 팅글 샷·탱글 샷은 각각 2가지 기능을 갖춘 2-in-1 디바이스로 내 피부 고민에 맞는 스텝별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마데카 프라임 팅글 샷’은 매끈하고 물찬 피부를 선사한다. 피부결과 피부 투명도 개선에 도움을 줘 맑고 매끈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는 브라이트닝 모드와 흡수 모드가 갖춰졌다. 브라이트닝 모드는 전류 에너지로 각질층에 마이크로 홀(Hole)을 형성해 피부 손상 없이 각질, 피지 등을 제거하고 모공 케어를 해줘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 준다.

또한 특허 기술인 흡수 모드는 멀티 중주파가 화장품의 유효성분이 피부 깊숙이 도달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함께 선보이는 젤 타입 화장품인 ‘센텔리안24 부스팅 샷 젤’과 함께 사용하면 디바이스의 효능을 부스팅할 수 있으며 부스팅 샷 젤과 함께 사용 시 ▲모공·각질·요철(결)·피지(유분량)·투명도 개선에 도움 ▲물광·수분 채움·흡수력 개선에 도움 등의 효과가 임상을 통해 검증됐다.

‘마데카 프라임 탱글 샷’은 탱탱한 피부와 탄력 있는 날렵한 얼굴 라인 케어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한 제품으로 흡수 모드와 탄력 모드가 탑재됐다. 흡수 모드는 ‘마데카 프라임 팅글 샷’과 동일한 기능이며 탄력 모드는 미세한 전류 마사지로 피부 속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켜 한층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이는 부스팅 샷 젤과 함께 사용 시 ▲탄력광·피부탄성 복원력·흡수력 개선에 도움 ▲콜라겐 생성·부위별 꺼진 피부·처진 각도·탄력 개선에 도움 등의 효과가 검증됐다.

마데카 프라임 팅글 샷·탱글 샷은 다 모드별 5단계의 강도 조절이 가능해 피부 타입이나 컨디션에 따라 섬세한 케어가 가능하며 글로벌 기준의 유해 물질 테스트인 CE RoHS와 FCC, CE, KC 인증 등이 완료됐다. 아울러 112g의 무게로 손목에 큰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센텔리안24 담당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마데카 프라임 팅글 샷·탱글 샷은 ‘슬로우 에이징’을 추구하는 젊은 층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피부 고민에 맞는 스텝별 솔루션을 제공하는 디바이스”라며 “바쁜 일상 속 하루 단 5분 케어로 맑고 탄탄한 피부를 가꾸길 바란다”고 말했다.

동국제약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후 보다 전문적인 피부 관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커질 것을 예상해 오랫동안 관련 디바이스 연구 개발을 진행해 왔다. ‘마데카 프라임’은 센텔리안24 브랜드로 선보인 첫 뷰티 디바이스 라인으로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라인업을 더욱 확장할 계획이다.

말본골프, 리조트 슬라이스. (제공: ㈜하이라이트브랜즈)
말본골프, 리조트 슬라이스. (제공: ㈜하이라이트브랜즈)

◆말본골프, 브랜드 최초 풋웨어 ‘리조트 슬라이드’ 출시

말본골프(Malbon Golf)가 일상에서 신기 좋은 ‘리조트 슬라이드(Resort Slide)’를 출시한다.

이번에 말본골프가 선보인 리조트 슬라이드는 브랜드 최초로 출시하는 슈즈라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 그동안 뉴발란스, 스페리, 나이키 등 다른 글로벌 슈즈 브랜드와 협업해 골프화, 슬립온 등을 선보인 적은 있었으나 말본골프 단독으로 출시한 슈즈는 이번이 처음이다.

말본골프의 리조트 슬라이드는 휴양지 및 도심에서 편안한 발 컨디션을 유지시켜주는 리커버리 콘셉트의 신고 벗기 편한 슬라이드 슬리퍼다. 오랜 라운딩 후 발을 쉬게 할 목적의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말본골프만의 감성이 담겨 디자인은 간결하고 고급스럽다. 스타일리시한 리조트 룩에 걸맞도록 스트랩에 내구성이 강한 니트 직조가 덧대 흔히 볼 수 있는 캐주얼 슬라이드와 차별화됐다.

여기에 말본 자수 레터링과 톤온톤 컬러 간 절제된 배색으로 세련미를 높였다. 린넨 팬츠, 드레시한 롱 드레스 등 휴양지 룩뿐 아니라 일자나 와이드 팬츠 등 평소 착장에도 멋스럽게 신을 수 있다.

발등을 충분히 덮는 스트랩 안쪽에는 메모리폼이 덧대 사용자의 발등 높낮이와 볼 너비 등에 따라 폼이 자연스럽게 변형되며 완벽한 피팅감을 선사한다. 충격 흡수가 뛰어난 쿠션감의 미드솔이 발을 안정감 있게 지지해줘 오래 신어도 편하다. 아웃솔은 요철 타입의 딤플 패턴으로 설계돼 높은 접지력뿐 아니라 청키한 멋도 선사한다.

컬러는 화이트 앤 파인, 블랙 앤 샌드 2가지다. 말본골프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주요 백화점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말본골프는 리조트 슬라이드를 시작으로 편안한 라운딩을 위한 골프화를 비롯해 다양한 상황에서 신을 수 있는 슈즈 라인업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사이드 오픈 힐. (제공: 닥스 슈즈)
사이드 오픈 힐. (제공: 닥스 슈즈)

◆닥스 슈즈, 메리제인 펌프스 2종 출시

닥스 슈즈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제품력이 돋보이는 메리제인 펌프스 2종을 출시했다.

먼저 닥스에서 새롭게 출시된 ‘사이드 오픈 힐(DLF312)’은 언밸런스 쉐입의 톱 라인과 사이드 오픈의 디자인으로 발이 슬림해 보이는 효과를 주며 발등을 감싸는 크리스털 장식이 더해진 스트랩으로 러블리한 무드를 준다.

또한 밑창에 더해진 5㎝ 적당한 굽 높이로 키 높이 와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주며 저면이 넓어지는 모양으로 트렌디하면서 안정감 있는 힐로 편안하고 쾌적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사이드 오픈 힐은 블랙, 아이보리, 연핑크 세 가지의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두 번째 신제품인 ‘메리제인 플랫 펌프스(DLF301)’는 우아하고 날렵한 실루엣에 매력적인 조형 요소가 더해진 신발이다.

매끄러운 느낌의 고급 양가죽과 크리스털이 더해진 스트라이프 스트랩 장식으로 화려한 포인트를 주며 뾰족한 앞 코와 원형 모양의 굽 포인트 장식으로 세련된 느낌을 더해준다. 장시간 서서 근무하는 직장인 등 높지 않고 착화감 좋은 2㎝ 굽 높이의 신발을 찾는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해 줄 닥스의 기술력으로 완성됐다.

닥스의 메리제인 플랫 펌프스는 블랙, 베이지, 네이비 3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유럽 축구 리그 전용 패키지. (제공: 인터파크)
유럽 축구 리그 전용 패키지. (제공: 인터파크)

◆인터파크, 유럽 축구 리그 전용 패키지 출시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터파크가 유럽 축구 리그 전용 패키지를 출시한다.

인터파크는 오는 9~12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과 프랑스 리그앙(Ligue 1) 경기를 현지에서 관람할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먼저 고객이 나만의 여행을 완성하는 ‘디자인 패키지’는 숙소와 경기 티켓을 포함한 4박 6일 상품으로 최소 출발 인원 제한 없이 일정 및 예산을 개별 맞춤형으로 구성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상품에 따라 스타디움 투어 등 축구 팬들의 취향을 고려한 선택 관광도 제공된다.

토트넘 대 셰필드 유나이티드 경기를 직관할 수 있는 소그룹 패키지도 판매된다. 다음달 14일 출발해 7박 9일 일정으로 런던·맨체스터·옥스포드 등 영국 인기 지역을 방문한다.

단체 관광과 자유 여행이 혼합돼 제공되고 주로 외곽에 위치한 구장까지의 이동 편의성을 고려해 전용 차량이 지원된다. 이 외에도 축구 인플루언서가 동행하는 직관 패키지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정협 인터파크 스페셜 인터레스트 트래블(Special Interest Travel) 팀장은 “해외 축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현지 응원 문화를 체험하고 나만의 여행까지 즐길 수 있는 전용 패키지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해외여행 1등 플랫폼으로서 독보적인 인벤토리와 전문성을 기반으로 서비스 경쟁력을 지속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인터파크는 올해 초부터 암벽 등반, 프리디이빙, 러닝 등 고객의 취향을 선제적으로 반영한 전문 투어 상품을 선보이며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업계 전문가와 인플루언서가 동반해 전문 지식을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는 상품도 개발해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는 중이다.

인터파크는 레저, 인문, 예술, 건축 등으로 전문 투어 카테고리를 점차 확대해 새로운 여행 문화를 선도한다는 계획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