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3일까지 ‘롯데 자이언츠 응원 이벤트’ 개최

롯데온 자이언츠 응원이벤트. (제공: 롯데온)
롯데온 자이언츠 응원이벤트. (제공: 롯데온)

[천지일보=조혜리 기자] 롯데온이 13일부터 다음 달 13일까지 한 달간 ‘자이언츠, 응원의 기세를 올려라’ 응원 이벤트를 개최한다. 롯데온 내 응원 페이지를 방문해 응원 댓글을 남기면 롯데 자이언츠 선수의 사인 유니폼과 야구공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지난 4월 개막한 2023 프로야구 시즌이 어느덧 반환점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롯데온은 롯데 자이언츠가 시즌 상반기를 좋은 성적으로 마무리를 할 수 있도록 6월 한 달간 응원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응원 이벤트의 주제는 ‘기세’다. 올 시즌 롯데 자이언츠를 이야기할 때 가장 많이 사용되는 단어로, 초반 기세가 상반기 마지막과 하반기까지 이어지기를 기원하는 마음에서 기획했다. 롯데온 내 롯데 자이언츠 응원 페이지를 찾아 ‘기세’를 주제로 응원 댓글을 남기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9명에게 롯데 자이언츠 소속의 김민석 선수, 나균안 선수, 노진혁 선수의 사인이 담긴 유니폼을, 30명에게는 사인 야구공을 증정한다. 또한 100명에게는 2023 G로고 우드 짝짝이와 2023 우드 엠블럼 캐스터네츠 등 응원 도구를 제공한다.

한편 롯데 자이언츠는 13일 한화 이글스와의 홈경기에서 롯데 자이언츠와 2030부산월드엑스포 유치를 응원하는 ‘WIN GIANTS, WIN BUSAN’을 개최한다. 이날에는 롯데 자이언츠 신규 마스코트 ‘WIN-G(윈지)’를 처음으로 공개하고, 팬 사인회와 단체 응원전 등 자이언츠와 부산월드엑스포 유치를 기원하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이도현 롯데온 마케팅매니저는 “롯데 자이언츠의 ‘기세’가 꺾이지 않고 상반기 좋은 성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도록 6월 한 달간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롯데 자이언츠의 활약을 기원하는 다양한 응원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