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리곰 제주 전시. (제공: 롯데호텔)
벨리곰 제주 전시. (제공: 롯데호텔)

[천지일보=조혜리 기자] 롯데호텔 제주가 ‘벨리곰의 제주 호캉스 여행’ 콘셉트로 오는 16일부터 8월 15일까지 60일간 7m 대형 ‘벨리곰’ 캐릭터 조형물을 전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벨리곰은 지난 2018년 롯데홈쇼핑이 개발한 분홍색 곰 캐릭터로 현재 소셜미디어(SNS) 팔로워 수는 160만 명을 넘어섰다. 지난해 진행한 롯데월드타워 잔디광장 내 초대형 공공전시에서는 350만 명이 방문할 만큼 인기가 높다.

이번에는 7m 크기의 대형 한라봉 벨리곰이 롯데호텔 제주의 야외 정원에서 호텔 투숙객을 맞이한다. 한라봉, 해녀 등으로 코스튬 한 벨리곰과 그의 단짝친구 꼬냥이도 더 라운지 앤 바에서 만날 수 있다.

벨리곰의 굿즈를 만날 수 있는 팝업 스토어도 운영한다. 한정판 제주 에디션으로 판매되는 한라봉 벨리곰의 시팅 인형부터 얼굴 쿠션, 비치타월 등 벨리곰이 그려진 다양한 인기 상품을 준비했다. 본관동 8층 델리카한스에서 구매 가능하다.

롯데호텔 제주는 전시 기간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객실 패키지도 마련했다. 오는 15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객실 1박 ▲더 캔버스 조식 2인(박당) ▲벨리곰 풍선 1개 ▲만 12세 이하(초등학생 이하) 무료 조식 혜택(박당 최대 2인) 구성으로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이 이용하기 좋다. 가격은 38만 원대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

롯데호텔 제주 관계자는 “휴가 시즌에 롯데호텔 제주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분들께 즐거운 추억을 드리기 위해 벨리곰 협업 전시를 진행하게 됐다”며 “벨리곰과 함께 유쾌한 호캉스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