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김일녀 기자] KB국민카드가 본격적인 봄나들이 철을 맞아 가족 단위 국내외 여행 준비에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는 ‘2015 봄맞이 이벤트’를 펼친다.

우선 오는 4월 12일까지 즉석 추첨을 통해 기프트카드 100만원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봄맞이 새롭게 시작하는 굿럭(Good Luck)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중 KB국민카드(KB국민 기업카드, KB국민 선불카드 제외)로 건당 5만원 이상 사용한 전표의 승인번호로 응모 시 즉석 추첨을 통해 1등(1명) KB국민 기프트카드 100만원 등 총 2만명에게 기프트카드, 모바일 상품권, 포인트리를 제공한다.

3월 31일까지 KB국민 아이행복카드 또는 KB국민 아이사랑카드로 결제 시 서울랜드 자유이용권을 본인 포함 4인까지 반값에 구입할 수 있다. 기타 KB국민카드로 자유이용권 구입 시 본인은 40%, 동반 3인까지는 30% 할인된다.

또 3월 31일까지 후불교통기능이 탑재된 KB국민카드로 1만원 이상 고속도로(일부 민자고속도로 제외) 통행료 결제 시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최대 3만원 범위 내에서 고속도로 통행료의 50%를 캐시백 해 준다.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행사 응모 후 KB국민 체크카드로 버스·지하철·택시 등 대중교통 요금을 3만원 이상 결제하면 2천원을 현금으로 돌려준다.

해외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한 할인 행사도 펼쳐진다. 4월 30일까지 KB국민카드(KB국민 비씨카드, KB국민 기업카드 제외)로 KB국민카드 항공 전용 상담 데스크 또는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내 라이프플라자 여행사이트에서 국제선 항공권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 3월 28일까지 KB국민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행사 응모 후 매주 토요일에 KB국민 체크카드로 대형마트 업종에서 건당 7만원 이상 결제 시 6천원, 서점 업종에서 건당 3만원 이상 결제 시 3천원, 커피전문점·제과점·아이스크림점 업종에서 건당 1만원 이상 결제 시 1천원이 각각 할인된다. 할인은 각 업종별로 1일 1회씩, 3개 업종 합산 최대 1만원까지 제공되며, 행사대상 업종 할인 혜택이 있는 체크카드로 결제 시 각 상품별 할인 혜택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