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255)

본문: 계 7장(계 14장)

인 맞은 14만 4000명과 흰 무리는 무엇을 말한 것인가? 이는 하나님께서 부패한 영적 이스라엘을 계시록 6장에서 심판하여 끝내시고 7장에서 새 나라(영적 새 이스라엘) 창조 때 하나님의 인으로 인치시며, 이 때 인 맞은 자 12지파 14만 4000명을 말씀하신 약속이다. 이는 한 지파에 1만 2000명씩 12지파 14만 4000명을 말한 것이다.

또한 이 일 후 각 나라와 족속과 백성과 방언에서 아무라도 능히 셀 수 없는 큰 무리가 흰 옷을 입고 손에 종려 가지를 들고 보좌 앞과 어린양 앞에 서서 큰 소리로 외쳐 가로되 “구원하심이 보좌에 앉으신 우리 하나님과 어린양에게 있도다(계 7:9~10)”고 한 흰 무리들이다. 이 일이 오늘날 이루어진 것을 본 것이다. 왜 안 믿는가?

하나님의 도장으로 인 맞는 것은 어떤 것인가? 천사가 살아계신 하나님의 도장(인)을 가지고 온 것은 계시록 10장의 열린 책 계시의 말씀을 가지고 온 것이며, 이 말씀이 마음과 생각에 새겨지는 것이 인 맞는 것이다.

하나님도 예수님도 태초의 말씀(요 1:1, 요일 1:1)이고, 하나님께서 일곱 인으로 봉한 책을 예수님에게 주셨고, 예수님은 봉함된 일곱 인을 다 떼시고 천사에게 줌으로 열린 계시 책을 천사가 가져와서 인치는 일이 있게 된 것이다(계 1:1, 계 5, 10장, 계 7장). 하여 하나님의 인은 하나님의 말씀이다. 이 말씀이 각인의 마음에 새겨진 것이 하나님이 새겨진 것이요, 그 말씀이 새겨진 것이 하나님의 인을 맞은 것이다.

[요 3:31~34] 위로부터 오시는 이는 만물 위에 계시고 땅에서 난 자는 땅에 속하여 땅에 속한 것을 말하느니라 하늘로서 오시는 이는 만물 위에 계시나니 32그가 그 보고 들은 것을 증거하되 그의 증거를 받는 이가 없도다 33그의 증거를 받는 이는 하나님을 참 되시다하여 인쳤느니라 34하나님의 보내신 이는 하나님의 말씀을 하나니 이는 하나님이 성령을 한량 없이 주심이라

고로 인 맞은 것은 보고 들은 하늘의 것을 증거하는 말씀을 듣고 믿는 것이며, 마음에 새기는 것이다. 계시록은 하늘의 사건이며(계 12, 13, 15장), 이 하늘에서 보고 들은 것과 계시의 말씀으로 인침을 받는 것이다. 요한복음 3장에서 본 바와 같이, 인 맞은 자와 인 맞지 못한 자의 차이는 천민(天民)과 세상 사람의 차이가 된다.

이를 무엇으로 알 수 있는가? 이는 하늘의 말씀이 있는 것과 없는 것으로 알 수 있다. 하나님의 약속 계시록의 인 맞은 12지파는 하나님의 약속이며, 새 시대, 새 민족과 하나님의 새 나라이다. 이 새 나라는 인 맞은 자 곧 말씀이 있는 자로 시작된다. 이를 믿는 자는 인 맞은 자가 되기 위해 계시 말씀이 있는 곳을 찾을 것이요, 인 맞기를 소원할 것이다.

이 일 후에 각 나라와 방언 등에서 나오는 헤아릴 수 없는 수많은 흰 무리는 어떤 자인가? 계시록 6장의 부패한 선천지(先天地)가 끝나고 계시록 7장에서 12지파 인치는 일이 끝난 후 수많은 흰 무리가 각 나라와 방언 등에서 나온다. 이들은 예수님의 피로 죄 사함 받은 자들이다. 계시록 19:11-16의 말씀을 본바, 백마 탄 자가 흰 옷을 입었는데 그 이름은 하나님의 말씀이라 하였다. 예수님이 태초의 말씀이고, 이 말씀의 피는 곧 예수님의 말씀이다.

예수께서 2천 년 전에 흘리신 그 피는 재림 때 아버지의 나라에서 먹는다고 하신 말씀대로 오늘날 계시록의 하나님의 나라 12지파 때 먹게 된다. 계시록 5:9-10에서 예수님의 피로 사서 하나님의 나라와 제사장을 삼았고, 계시록 12:10-11에서 예수님의 피로 용과 싸워 이겼으며, 계시록 7:14에 그 피로 씻어 흰 무리가 되게 하셨다. 하여 흰 무리는 14만 4000명 인 맞은 후 각 나라에서 죄 사함 받고 구원받은 자들이다. 이는 예수님의 피를 증거하는 14만 4000명의 증거 말씀을 듣고 믿은 자들이다.

이들은 각국 각처에서 경서 통일을 위해 연합 사무실을 마련하고, 예수님의 피의 말씀으로 죄 씻음 받아 흰 무리가 되었으니, 그 수가 아무라도 셀 수 없는 큰 무리이다. 수십억만 민이다. 지금 본 그대로이다.

이 시대에는 믿지 않는 자, 박수들, 거짓말 지어내는 자, 개들은 거룩한 성 곧 천국으로 들어오지 못하고 지옥으로 갈 것이며(계 21:8, 22:15), 계시록의 예언과 계시록의 성취를 믿는 자들은 흰 무리로 구원받게 된다. 배도자들, 멸망자들은 천국에 들어오지 못하고 지옥으로 갈 것이나, 믿는 자는 구원받고 천민이 된다.

새 시대의 새 나라의 민족을 알린 것이 계시록이며, 새 나라 창조를 알린 것이 계시록이다. 믿는 자는 계시록대로 구원받게 된다. 아멘.

제공: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