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6회 영국유학박람회 (자료제공: edm유학센터)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제6회 영국유학박람회가 6회부터 영국항공(British Airways)의 후원을 받아 영국 왕복 항공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영국 왕복 항공권 증정 이벤트는 박람회 현장 추첨 이벤트 중 하나로 4일 현장 추첨을 통해 선발된 1인에게 영국항공에서 제공하는 왕복항공권을 증정한다.

그 밖에도 영국유학박람회는 3~5일 박람회 동안 매일 현장 추첨을 통해 200만 원 상당의 영국 4주 어학연수 수강권과 아이패드 미니, 이익훈 어학원 수강권 등 푸짐한 경품을 준다.

제6회 영국유학박람회는 총 71개의 영국 명문대학교와 교육 기관이 참여하는 대규모 영국 유학 박람회다. 학·석사 과정에서부터 어학연수, 워킹홀리데이, 아트유학 등 영국 유학에 대한 모든 정보를 제공한다.

워릭대, 리즈대, 브루넬대  등 방문하는 영국 대학들은 본교 교수 또는 입학담당자가 직접 참가해 심도 있는 입학 컨설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아트 디자인 전공 대학교 34개교도 참가한다. 킹스턴대학교 등 5개 학교는 박람회 현장에서 바로 입학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입학심사회를 개최한다.

부대행사로는 유학, 워킹홀리데이, 취업 등을 주제로 다양한 세미나가 마련됐다. 영국 어학연수를 마치거나 영국 대학을 졸업한 선배들의 생생한 유학 경험담을 들을 수 있는 ‘멘토스 테이블’ 등도 진행한다.

제6회 영국유학박람회는 다음 달 3일 부산 롯데호텔에서 시작하며 4, 5일에는 서울 외환은행 본점에서 열린다. 이번 박람회는 edm유학센터(대표 서동성)와 유켄교육컨설팅(원장 길현정)이 공동 주최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