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르윗, 라이풀과 캡슐 컬렉션 출시. (사진제공: 프레인)

[천지일보=김민지 기자] 시선인터내셔널(대표이사 신완철)의 뉴 컨템포러리 시그니처 브랜드 르윗(LEWITT)이 지난달 31일 홍대 에이랜드(A_LAND)에서 남성 스트리트 웨어 브랜드 라이풀(LIFUL)’과 협업한 캡슐 컬렉션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며 런칭 이벤트를 진행했다.

르윗은 라이풀과의 캡슐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2번째 팝업스토어인 르윗 아지트를 홍대 에이랜드 내에 오픈했다. 오픈 당일 진행된 오프닝 이벤트에는 30도가 넘는 무더위에도 불구하고 발 디딜 틈 없이 많은 인원이 참여해 르윗과 라이풀의 캡슐 컬렉션에 대한 인기를 입증하기도 했다.

▲ 르윗, 라이풀과 캡슐 컬렉션 출시. (사진제공: 프레인)

31일에는 팝업스토어 르윗 아지트 오프닝 이벤트로 시간대별 선착순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타임-아웃’, 경품을 추첨하는 랜덤머신 캡슐 플레이등을 구성했다. 또 각 제품의 옷걸이에 디지털 카운터를 부착해 즉각적으로 제품의 선호도를 체크하는 패션 라이크이벤트를 함께 진행해 신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흥미를 더하기도 했다.

특히 500원으로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랜덤머신은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으며, 해당 이벤트의 수익금은 전액 기부할 예정이다.

이번 르윗과 라이풀의 캡슐 컬렉션 신제품은 홍대 에이랜드를 비롯한 전국 르윗 매장과 라이풀 공식 홈페이지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르윗과 라이풀의 이번 캡슐 컬렉션은 기획부터 제작까지 전 과정에서 각 브랜드 디자이너들의 완전한 협업으로 완성됐다는 점과 여성복과 남성복의 성별을 뛰어넘는 프로젝트라는 점에서 이례적이고 의미있는 작업으로 평가받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