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조승연 인천시의료원장(왼쪽)과 이기동 인천대 경영대학원장(오른쪽)이 지난 10일 협약을 체결한 후 파이팅을 외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 인천대학교) ⓒ천지일보 2022.11.14

[천지일보 인천=김미정 기자] 인천대학교 경영대학원-인천시의료원이 지방자치 발전 및 재직 직원의 직무능력 향상 등의 상호 협력체계를 구축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10일 진행된 양 기관 협약에 따라 ▲ 인천시의료원은 일정 인원의 교육을 인천대학교 경영대학원에 정기적으로 위탁 ▲ 인천시의료원 재직 직원 진학 시 장학금 지원 ▲ 학술세미나, 포럼 공동 개최 및 제반 자료 공동 활용 등에 상호협력 한다. 

인천대학교 경영대학원은 올해 인천상공회의소, 한국토지주택공사 인천지역본부, 한국부동산원 등 인천지역 다수의 공공기관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정보화·세계화 시대에 기업이 필요로 하는 전문지식과 의사결정력을 갖춘 전문 경영인을 양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2023학년도 전기 경영대학원 석사과정(MBA) 신입생 모집원서 접수는 이달 25일까지다.  모집요강은 인천대학교 경영대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인천시의료원은 지난 10월 재난 모의훈련을 실시하여 인천지역 내에서 발생 가능성이 높은 유형의 재난에 대한 대응계획을 마련해 훈련을 진행하는 등 지역책임의료기관으로서 지역사회에 이바지하고 있다.

#인천대 경영대학원 #인천시의료원 #모의훈련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키워드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