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9일 오후 서울 성북구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 특설무대에서는 ‘2012 SBS 가요대전’이 성황리에 개최됐다. 본 무대 전 레드카펫이 진행되는 가운데, 샤이니가 입장을 대기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 29일 오후 서울 성북구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 특설무대에서는 ‘2012 SBS 가요대전’이 성황리에 개최됐다. 본 무대 전 레드카펫이 진행되는 가운데, 가수 샤이니가 눈발속에서 대기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 29일 오후 서울 성북구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 특설무대에서는 ‘2012 SBS 가요대전’이 성황리에 개최됐다. 본 무대 전 레드카펫이 진행되는 가운데, 수많은 팬들이 레드카펫을 지켜보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 29일 오후 서울 성북구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 특설무대에서는 ‘2012 SBS 가요대전’이 성황리에 개최됐다. 본 무대 전 레드카펫이 진행되는 가운데, 사이먼디와 다이나믹 듀오가 대기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 29일 오후 서울 성북구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 특설무대에서는 ‘2012 SBS 가요대전’이 성황리에 개최됐다. 본 무대 전 레드카펫이 진행되는 가운데, 가수 티아라가 포토월로 입장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 29일 오후 서울 성북구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 특설무대에서는 ‘2012 SBS 가요대전’이 성황리에 개최됐다. 본 무대 전 레드카펫이 진행되는 가운데, 가수 보이프렌드가 입장 전 대기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 29일 오후 서울 성북구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 특설무대에서는 ‘2012 SBS 가요대전’이 성황리에 개최됐다. 본 무대 전 레드카펫이 진행되는 가운데, 가수 미스에이(missA)가 입장 전 대기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유용주 시민기자] 29일 오후 서울 성북구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 특설무대에서는 ‘2012 SBS 가요대전’이 성황리에 개최됐다.

올해 열린 가요대전에서는 슈터주니어, 비스트, 인피니트, 에픽하이, 미스에이 등 인기 가수들이 총출동했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