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프레쉬‧에스티 로더‧바비 브라운‧맥이 제안하는 추석선물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라는 속담이 실감나는 고유의 명절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황금휴일에 들뜬 마음이지만 사랑하는 가족과 친지에게 전달한 추석선물이 고민이라면 여기를 주목하자. 품격과 센스를 동시에 발휘할 수 있는 키엘‧프레쉬‧에스티 로더‧바비 브라운‧맥이 추천하는 추석선물 BEST OF BEST.

◆키엘, ‘베스트셀러’와 ‘신제품’으로 구성된 스페셜 기프트세트

▲ 키엘 스페셜 기프트세트. 추석을 맞아 한정 출시된 스페셜 기프트 세트는 수퍼 볼륨 안티에이징 세트 15만 8000원, 핸드 앤 립세트 3만 2000원, 필수 보습세트 5만 1000원, 울트라 촉촉세트 6만 5000원, 스마트 안티에이징세트 10만 5000원, 베이비세트 4만 5000원, 남성 베스트세트 6만 8000원, 향기로운 헤어세트 5만 8000원, 달콤한 바디세트 7만 5000원 등 총 9가지 구성으로 이뤄졌다. 사진은 수퍼 볼륨 안티에이징세트. (사진제공: 키엘)

160여 년 전통의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KIEHL’S)은 풍성한 한가위를 맞아 사랑하는 사람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베스트셀러와 신제품 등으로 구성된 스페셜 기프트세트를 추천한다.

추석선물용으로 한정 출시하는 키엘의 스페셜 기프트세트는 안티에이징 케어를 위한 수퍼 볼룸 안티에이징세트, 남성들을 위한 남성 베스트세트, 울트라 촉촉세트, 핸드 앤 립세트, 베이비세트, 헤어세트, 바디세트 등 총 9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9월 신제품 동안 볼륨 에센스가 포함된 ‘수퍼 볼륨 안티에이징세트’는 탱탱한 동안 볼륨 안티에이징 케어를 위한 세트로 피부 속부터 탱탱하게 수분 탄력이 차오르면서 피부결이 매끄러워지고 생기 있는 동안 볼륨 피부로 가꿔주는 동안 볼륨 에센스와 1개의 크림으로 5가지 피부 노화를 한 번에 케어 하는 5in1 안티에이징 수퍼 스마트 크림, 여행용 샘플 5종으로 마련됐다.

키엘의 스페셜 기프트세트는 오는 10일까지 한정 출시된다.

◆프레쉬, 중년층 촉촉한 ‘바디세트’ 젊은층 상큼한 ‘향수세트’

▲ 프레쉬 향수세트(15만 5000원)는 프레쉬의 100ml 라이프 향수들로 구성됐다. 사진은 프레쉬의 라이프 향수 중 지난 6월 출시한 프레쉬 라이프 오드퍼퓸이다. (사진제공: 프레쉬)

감각적인 라이프 스타일 뷰티 브랜드 프레쉬(fresh)는 마음을 전하는 추석선물로 향수&바디제품을 추천했다.

중년층에는 바디로션&배스 앤 샤워젤로 구성된 ‘프레쉬 바디세트’를 추천한다. 프레쉬 바디세트에 구성된 헤스페리데스 그레이프 프룻 바디 로션(Hesperides Grapefruit Body Lotion)과 헤스페리데스 그레이프 프룻 배스 앤드 샤워젤(Hesperides Grapefruit Bath & Shower Gel)은 피부를 맑고 활력 있게 해주는 자몽 추출물과 항산화 성분인 비타민 C, E를 함유한 산뜻한 질감과 향의 바디 전용 보습제와 클렌져다.

프레쉬 바디세트는 피부 보호와 재생을 돕는 시어버터와 피부 톤을 맑고 깨끗하게 지켜주는 레몬 추출물 성분이 더해져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해주는 동시에 건강하고 활력 있게 해주는 기능을 가져다준다.

지난 1일 출시된 정품 프레쉬 바디세트를 구매할 경우 60ml 씨트론 드 빈 바디로션과 씨트론 드 빈 배스 앤 샤워젤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 프레쉬 바디세트(8만 원)는 (왼쪽부터)씨트론 드 빈 바디로션과 씨트론 드 빈 배스 앤 샤워젤 300ml로 구성됐다. (사진제공: 프레쉬)

천연재료를 사용해 상큼하고 감각적인 ‘프레쉬 향수세트’는 젊은층에게 추천한다.

자연 원료의 향을 순수한 상태 그대로 간직해 ‘액체의 보석’이라 불리는 프레쉬 향수. 최근 출시된 프레쉬 라이프 오드퍼퓸(Fresh Life Eau de Parfum)은 찬란한 프레쉬 모먼트(Fresh Moment)를 담아낸 향을 통해 브랜드와 브랜드의 감성을 여실히 표현하는 대표적인 향수다. 또 빈티지 샴페인의 낭만적인 향과 프랑스 상파뉴 지역 포도밭의 흙 내음을 담은 7럭셔리한 유니섹스 향수 씨트론 드 빈 오 드 퍼퓸(Citron De Vigne Eau De Parfume)은 상쾌하고 프레쉬한 향을 자랑한다.

프레쉬 향수세트도 바디세트와 함께 지난 1일 출시됐으며 정품세트 구매 시 7.5ml 프레쉬 라이프 향수 사은품을 증정한다. 프레쉬 향수&바디제품은 제품의 노트 끼리 충돌이 없어 레이어링해 사용 가능하다.

◆에스티 로더, 품격 있는 선물은 ‘안티에이징 커플’ 갈색병과 마이크로 에센스로

▲ 에스티 로더 (왼쪽)6세대 갈색병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싱크로나이즈드 리커버리 콤플렉스 II는 50ml 15만 5000원이다. 갈색병의 환상의 짝꿍 (오른쪽)마이크로 에센스 스킨 액티베이팅 트리트먼트 로션은 150ml 13만 5000원이다. (사진제공: 에스티 로더)

프레스티지 뷰티 브랜드 에스티 로더(Estēe Lauder)는 막강 리페어 안티에이징 커플인 갈색병과 마이크로 에센스를 통해 품격 있는 선물을 선사할 것을 제안했다.

소비자들 사이에서 ‘갈색병’이라고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싱크로나이즈드 리커버리 콤플렉스 II(ADVANCED NIGHT REPAIR SYNCHRONIZED RECOVERY COMPLEX II)는 32년간의 끊임없는 혁신의 결과로 만들어진 에스티 로더 사상 가장 종합적이고 진보한 ‘나이트 리페어’ 제품이다.

6세대 갈색병은 밤사이 이루어지는 피부 개선 메커니즘에 관한 오랜 연구를 통해 선보이는 새로운 크로노룩스CBTM 테크놀로지를 통해 피부 정화 활동이 더욱 활발해지게 만들어 효과적으로 손상된 피부를 개선시킨다.

마이크로 에센스 스킨 액티베이팅 트리트먼트 로션(Micro Essence Skin Activating Treatment Lotion)은 지난 1월 1일 출시되자마자 베스트셀러가 된 수퍼 루키 아이템으로 ‘마이크로 리페어’라는 Key Message로 마이크로 수준 피부의 가장 깊은 곳까지 침투해 손상된 부분을 개선해줘 근본을 탄탄하게 만들어 준다.

에스티 로더의 독자적 개발 기술인 마이크로 발효 영양소는 현대 과학과 발효의 힘이 피부 기능을 강화하고 피부를 본연의 상태로 개선하는 것을 돕는다.

마이크로 침투 파워, 마이크로 영양 파워 그리고 마이크로 활성파워의 특징을 가지는 마이크로 에센스 스킨 액티베이팅 트리트먼트 로션은 노화의 징후에 대해 피부가 잘 대처할 수 있도록 해준다. 날이 갈수록 피부는 한층 더 부드럽고 매끄러워지며 더욱 빛나고 투명한 광채를 느낄 수 있다.

‘안티에이징 커플’ 갈색병과 마이크로 에센스는 2014년 1월~6월 보떼 리서치 결과 에센스 카테고리 백화점 매출 1위와 2위를 차지해 전설적인 아이코닉 제품으로서의 위상을 자랑한다.

◆바비 브라운, 환절기 추석에 딱! 천사 파운데이션으로 꿀피부 선물

▲ 바비 브라운의 (왼쪽)스킨 파운데이션은 30ml 7만 2000원이다. 엑스트라 라인의 리치한 스킨케어 제품인 엑스트라 모이스춰라이징 밤은 50ml 15만 원이다. (사진제공: 바비 브라운)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 브라운(Bobbi Brown)은 환절기와 맞물린 때이른 추석을 맞이함에 따라 건강한 피부를 표현해주는 스킨 파운데이션 SPF15(BOBBI BROWN SKIN FOUNDATION SPF15)와 엑스트라 리페어 모이스춰라이징 밤 SPF25(BOBBI BROWN EXTRA REPAIR MOISTURIZING BALM SPF25)을 추석선물로 제안했다.

스킨 파운데이션 SPF15는 ‘천사 파운데이션’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파운데이션을 바르지 않은 것 같으면서도 자연스럽고 결점 없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아이템이다.

대부분의 쉬어한 파운데이션들은 커버력이 약하지만 스킨 파운데이션은 적은 양으로도 깨끗하게 커버해준다. 미세한 빛반사 입자로 최상의 프리미엄 스킨을 연출해주는 미네랄 파운데이션으로 8시간 지속되는 가볍고 촉촉한 롱웨어 포뮬라로 하루 종일 피부 톤을 균일하게 연출할 수 있다.

엑스트라 리페어 모이스춰라이징 밤 SPF25는 건조한 피부에 촉촉한 보습감을 더하는 것은 물론, 자연스러운 물광 피부를 만들어주는 최적의 베이스 제품이다.

즉각적으로 피부에 보습을 공급하고 하루종일 수분을 유지시켜주는 리치하고 럭셔리한 크림으로 건조하거나 각질이 일어나는 부위를 부드럽고 매끄럽게 잠재우도록 도와 건강해 보이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켜주는 알로에와 큐컴버 성분 함유돼 건강한 피부연출에 도움을 주며 로즈마리, 제라늄, 일랑일랑, 모로칸 캐모마일이 블렌딩된 에센셜 오일 향이 첨가돼 산뜻한 기분을 느끼게 한다.

◆맥, 가을향기 물씬 풍기는 ‘어 노블 로맨스’ 컬렉션

▲ 맥의 노블 로맨스 컬렉션 중 (왼쪽 위)노블 로맨스 퀴드 5.6g 6만 원, 립스틱 3g 2만 9000원, 파우더 블러쉬 6g 3만 원, (왼쪽 아래)일렉트릭 쿨 아이섀도우 2.1g 2만 8000원, 플루이드라인 아이펜슬 0.2g 2만 6000원이다. (사진제공: 맥)

세계적인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M.A.C)은 가을 컬러를 고스란히 담은 ‘어 노블 로맨스(A NOVEL ROMANCE)’ 컬렉션을 선물로 추천했다.

노블 로맨스 컬렉션은 관능적이고 로맨틱한 남녀의 사랑을 그려낸 로맨스 소설 같은 가을 컬렉션으로 9월 한정 출시됐다.

이번 시즌 트렌드인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에 분위기 있는 카키빛 아이섀도우로 가을 느낌을 물씬 풍기는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하는데 안성맞춤인 제품들로 구성됐다.

이 컬렉션은 일렉트릭 쿨 아이 쉐도우, 플루이드라인 아이라이너, 미네랄라이즈 아이 쉐도우 쿼드와 함께 유혹적인 쉐이드의 립스틱들을 선보인다.

컬렉션의 립스틱은 촉촉하고 가벼운 느낌으로 오래 지속되며 발색력이 우수하고 매트한 마무리감부터 투명한 마무리감까지 다양한 텍스처와 컬러로 구성됐다. 파우더 블러쉬는 다양한 컬러와 가벼운 마무리감으로 쉽게 자연스러운 치크를 표현할 수 있다. 플루이드라인 아이라이너는 선명한 발색을 지닌 펜슬 타입 아이라이너로 부드러워 손쉽게 라인을 그리거나 블렌딩 할 수 있고 오래 지속 되는 아이 펜슬이다. 젤과 같은 포뮬라를 펜슬에 주입시켜 롱 웨어링 효과의 워터프루프 타입으로 땀과 습기에 강하다.

반짝이는 파우더 블러쉬로 상기된 치크를, 딥 컬러의 네일라커로 치명적인 유혹을 표현해 보자.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