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레쉬 씨베리 오일 효과 담은 ‘씨베리 리바이탈라이징’ 헤어케어 출시. (사진제공: 프레쉬)
씨베리 오일 효과 담은 ‘씨베리 리바이탈라이징’ 헤어케어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실크처럼 부드럽고 반짝이는 머릿결을 경험해 보세요.”

프레쉬가 오메가 3‧6‧7‧9 함유돼 영양과 보습 기능이 높은 씨베리 오일(seaberry oil) 효과를 담은 리바이탈라이징 샴푸와 컨디셔너로 이루어진 씨베리 헤어케어(Seaberry Haircare)를 출시하면서 새로운 헤어 케어 컬렉션을 론칭한다.

씨베리 오일 성분은 수 세대에 걸쳐 사용돼 왔으며 특히 이 성분은 프레쉬에 의해 바디 케어 및 스킨 케어 원료로 처음 소개됐다.

영양이 풍부한 오메가 3‧6‧7‧9가 함유된 씨베리 오일 성분을 담은 씨베리 리바이탈라이징 샴푸는 모든 헤어 타입용 데일리 샴푸로 실크처럼 부드럽고 반짝이는 머리 결로 가꿔준다.

염색한 헤어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외부 유해환경 요소로부터 머리 결을 보호하는 장점이 있다.

같은 성분으로 이루어진 씨베리 리바이탈라이징 컨디셔너는 모든 헤어 타입용 데일리 린스로 머리 결을 부드럽고 매끄럽게 가꿔 주며 모발 전체의 활력을 되찾아 준다.

또 외부 유해환경 요소로부터 머리 결을 보호해 주고 머리 결이 엉키지 않도록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새롭게 출시되는 씨베리 헤어케어 컬렉션은 11월부터 프레쉬 전국 매장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