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비 브라운 ‘스모키 누드 컬렉션’ 출시. (사진제공: 바비 브라운)

스모키 브라운 및 누드 컬러로 레이어링한 스모키 아이와 누드 립 매치로 조화 연출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 브라운이 2014년 메이크업 컬렉션 ‘스모키 누드 컬렉션’을 가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스모키 누드 컬렉션’은 관능적이고 짙은 스모키를 웨어러블하게 해석한 메이크업 컬렉션이다.

어두운 컬러로 눈매만 강조하던 기존의 스모키와 달리 자연스러운 누드 컬러를 겹쳐 발라 자연스럽고 우아한 음영을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스모키 누드 컬렉션의 대표 아이템인 ‘스모키 누드 아이 팔레트’는 웜 누드부터 반짝이는 브라운 컬러까지 여덟 가지 컬러의 아이섀도우를 다양한 텍스처로 구성됐다. 연기에 그을린 듯한 톨토이즈의 2단 케이스로 휴대성을 높였다. 가격은 10.8g 9만 원이다.

스모키 아이와 조화를 이루는 부드럽고 쉬머리한 치크를 연출해주는 ‘쉬머 브릭 샌드 스톤’도 출시한다.

쉬머 브릭은 웜톤의 샌디 핑크를 다양하게 선보이는 컴팩트로 치크 뿐 아니라 하이라이트와 아이섀도우로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10.3g, 6만 8000원이다.

네 가지 다양한 누드 립스틱 ‘크리미 매트 립 칼라’도 함께 선보인다. 입술에 밀착돼 선명한 발색을 자랑하는 ‘크리미 매트 립 칼라’는 로즈부터 베이지까지 자연스러운 누드 립을 연출해준다. 가격은 각 3.6g 3만 8000원이다.

바비 브라운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 노용남 팀장은 “올 하반기 메이크업 트렌드는 입술에만 포인트를 주기보다는 전체적으로 조화를 이루는 룩”이라며 “스모키 누드 룩 역시 자연스러운 누드 톤부터 스모키 브라운까지 다양한 컬러를 레이어링해 음영을 주는 아이 메이크업에 누드 립과 치크를 매치해 많은 여성의 사랑을 받을 것”이라고 예상했다.

바비 브라운의 ‘스모키 누드 컬렉션’은 바비 브라운 전 매장과 온라인 공식몰과 모바일 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