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스티 로더, 리-뉴트리브 새롭게 선보여 “럭셔리 크림의 혁신”. (사진제공: 에스티 로더)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에스티 로더가 럭셔리 크림의 혁신을 선보여 줄 리-뉴트리브를 새롭게 선보였다.

에스티 로더는 자연의 진귀한 보물과 테크놀로지가 만나 피부에 혁신을 선사하는 신제품 리-뉴트리브 얼티미트 다이아몬드 스컬프팅‧리휘니싱 듀얼 인퓨전을 출시했다.

프랑스 남서부 지방에 있는 웅장한 오크 나무 가지의 깊은 곳에서 자라는 자연의 가장 희귀하고 진귀한 보물 중의 하나인 블랙 다이아몬드 트러플(Black Diamond Truffle)은 에스티 로더만의 독자적인 리-뉴트리브 테크놀로지인 유쓰-서스테이닝 테크놀로지 (Youth-sustaining technology)를 만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과학적이고 강력한 에너지를 가진 진귀한 원료로 탄생했다.

에스티 로더 최초의 럭셔리 크림으로 선보인 리-뉴트리브 라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리-뉴트리브 얼티미트 다이아몬드 스컬프팅‧리휘니싱 듀얼 인퓨전은 강력한 효능을 보존하기 위해 두 개의 포뮬라가 분리돼 담긴 것이 특징이다.

이 특징은 두 포뮬라를 함께 바르는 순간 피부를 더욱 섬세하고 정교하게 빛날 수 있도록 가꾸어 준다.

골드 컬러의 병에는 피부의 자연적인 활성화를 도와 피부의 밀도, 유연성 그리고 탄력을 개선시키고 보존하는 놀라운 효능의 블랙 다이아몬드 트러플 추출물이 담겨 있다.

또 플래티넘 컬러의 병에는 피부의 표면을 정돈하고 피부 결을 매끄럽게 만들어주는 강력한 스킨 리휘니셔(Skin Refinisher) 포뮬라가 담겨 있다.

모든 여성들에게 가장 진귀하고 럭셔리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 에스티 로더 여사의 꿈과 비전이 반영된 이번 신제품은 11월 1일부터 전국 백화점 에스티 로더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