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스티 로더가 선사하는 럭셔리 메이크업 ‘리-뉴트리브 울트라 래디언스’. (사진제공: 에스티 로더)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프레스티지 뷰티 브랜드 에스티 로더가 지난 1일 특별한 성분이 함유된 럭셔리 보석 파운데이션 ‘리-뉴트리브 울트라 래디언스 메이크업(Re-Nutriv Ultra Radiance Makeup)’을 선보였다.

리-뉴트리브 울트라 래디언스 메이크업은 리-뉴트리브의 독자적인 안티에이징 테크놀로지에 진귀한 보석 성분을 더해 속부터 밖까지 보석처럼 빛나는 메이크업을 경험하도록 돕는다.

초미립자로 빛을 산란시키는 루비, 사파이어, 제이드와 피부에 빛과 광채를 선사하는 남양진주, 화사한 윤기와 부드러움을 더하는 24K 골드와 같은 가장 진귀한 보석 성분과 특허받은 안티에이징 테크놀로지가 만나 보석같이 빛나는 메이크업을 선사한다.

리-뉴트리브 보석 파운데이션은 피부의 결점을 가려주면서 메이크업을 하고 있는 동안 촉촉하게 피부를 보호한다.

또한 전 세계 2200여 명의 피부 톤을 분석해 아시아 여성을 위한 최적의 피부톤을 연구하고 피부 속 숨은 빛을 찾을 수 있도록 새로운 컬러 라인업으로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크림 타입과 리퀴드 타입 두 가지 포뮬라로 출시했다.

리-뉴트리브 울트라 래디언스 리프팅 크림 메이크업은 라인 스무딩 복합체와 브라질리언 무루무루 버터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탄탄하게 가꾸어 피부 속 수분을 지켜주는게 특징이다.

파운데이션 브러쉬가 함께 포함돼 정교하고 균일한 피부 표현을 돕는다.

리-뉴트리브 울트라 래디언스 리퀴드 메이크업은 호호바 오일과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주고 라이트 디퓨징 테크놀로지로 빛나는 피부톤을 선사해 스킨케어를 바르는 것처럼 손으로 발라도 즉각적으로 피부에 밀착돼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 제품 가격은 리-뉴트리브 울트라 래디언스 리퀴드 메이크업 SPF 15/PA+++ 30ml 13만 원, 리-뉴트리브 울트라 래디언스 리프팅 크림 메이크업 SPF 15/PA ++ 30ml 13만 원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