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비 브라운 “얼굴에 맞는 프리티 파워풀 메이크업을 찾아드려요” (사진제공: 바비 브라운)

프로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메이크업 레슨 및 셀프 메이크업 바, 포토 이벤트 진행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 브라운이 자신에게 맞는 프리티 파워풀 메이크업을 찾아주는 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일부터 14일까지는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서, 19일부터 21일까지 AK 플라자 분당점에서 메이크업 온카운터 쇼(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메이크업 방법을 알려주는 쇼)와 각종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온카운터 쇼에서는 프로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하반기 베이스 메이크업 트렌드인 실크 스킨 표현법과 가을에 어울리는 스모키 누드 메이크업 룩을 기본으로 자신에게 어울리는 프리티 파워풀 메이크업을 선사한다.

단순히 모델의 메이크업을 보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셀프 메이크업 바에서 스스로 메이크업을 해볼 수 있는 것도 눈여겨 볼만 하다.

이번 메가 이벤트는 바비 브라운이 진행하는 프리티 파워풀 캠페인의 일환으로 ‘모든 여성은 메이크업을 하지 않아도 아름답지만 자신에게 맞는 메이크업을 통해 자신감을 가질 수 있다’는 바비 브라운의 철학을 반영한 캠페인이다.

바비 브라운은 이번 메가 이벤트를 포함해 9월과 10월에 걸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메가 이벤트 현장을 방문하면 자신만의 프리티 파워풀한 모습을 촬영해 사진으로 남길 수 있으며 이날 찍은 사진으로 바비 브라운 페이스북에서 진행하고 있는 프리티 파워풀 2014 이벤트에도 참여하게 된다.

프리티 파워풀 2014 이벤트에 당첨되면 패션 잡지 마리끌레르 11월호에 게재되는 화보의 주인공의 기회를 얻는다.

더불어 구매 금액에 따라 프리티 파워풀 에코 파우치와 브러쉬 홀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바비 브라운의 프리티 파워풀 메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바비 브라운 페이스 북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