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스티 로더가 제안하는 피부 트러블 케어 제품 (오른쪽)클리어 디퍼런스 어드밴스드 블레미시 세럼은 50ml, (왼쪽)클리어 디퍼런스 타겟티드 블레미시 트리트먼트 4ml. (사진제공: 에스티 로더)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성인 여드름 등 피부 트러블을 효과적으로 잡아주는 에스티 로더의 신제품 ‘클리어 디퍼런스(Clear Difference)’가 출시됐다.

프레스티지 뷰티 브랜드 에스티 로더는 효과적인 트러블 피부 케어를 돕는 신제품 클리어 디퍼런스를 선보였다.

클리어 디퍼런스는 ‘클리어 디퍼런스 어드밴스드 블레미시 세럼(Clear Difference Advanced Blemish Serum)’과 ‘클리어 디퍼런스 타겟티드 블레미시 트리트먼트(Clear Difference Targeted Blemish Treatment)’로 구성됐다.

두 제품 모두 트러블 피부를 타겟으로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 시켜주고 피부의 컨디션을 컨트롤해 더욱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가 되도록 도와준다.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의 R&D 기초 과학 연구 부문 나딘 페르노데(Nadine Pernodet) 수석 부사장박사는 “여드름은 이제 10대만의 고민이 아니며 오늘날 성인 여성에게도 큰 고민거리가 되고 있다”라고 “클리어 디퍼런스의 새로운 시스템이 트러블 피부의 악순환을 멈추고 자극을 진정시켜 주는데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상당수 성인 여성의 여전한 고민인 피부 트러블은 호르몬 변화, 스트레스, 환경 공해 그리고 잘못된 클렌징 방법 등으로 인해 발생된다.

이러한 요인들이 피부 트러블 생성 환경을 만든다는 것에 착안해 에스티 로더의 스킨케어 분야 전문가들은 트리플 액션 클래리티 테크놀로지(Triple Action Clarity Technology)라는 다면적인 효과의 기술을 개발했다.

독자적인 테크놀로지는 살리실릭산, 글루코사민, 라미나리아 사카리나(Laminaria Saccharina) 등으로 구성됐다. 이 조합은 트러블이 발생되는 악순환을 방지하고 트러블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를 정돈하고 진정 시켜주며 과도한 피지를 조절하여 산뜻한 피부를 만드는 역할을 한다고 에스티 로더는 덧붙였다.

클리어 디퍼런스 어드밴스드 블레미시 세럼은 건조함과 자극 없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며 과도한 피지로 인한 번들거림을 잡아 트러블의 발생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미 발생한 여드름을 케어해 줄 수 있는 클리어 디퍼런스 타겟티드 블레미시 트리트먼트는 편리한 롤러볼 어플리케이터가 달려 있어 손쉬운 트러블 케어가 가능하다.

에스티 로더가 제안하는 피부 트러블 케어 제품 클리어 디퍼런스 어드밴스드 블레미시 세럼은 50ml 13만 원, 클리어 디퍼런스 타겟티드 블레미시 트리트먼트 4ml 6만 원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